fanmaum_logo

아웃백~ 런치먹고 왔네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정말 오래간만에 아웃백에 다녀왔어요!! 

런치세트 주문하면 

부시맨브레드 스프 과일에이드 원두커피가 

기본 제공이 된답니다!! 

저는 짐붐바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주문했어요~ 

기본제공되는 수프는 2개중 1개는 샐러드로 바꾸고

텐더 2개 추가 주문했어요~~ 

스테이크에 사이드 2개가 제공된다고 그래서

넘넘 먹고싶었던 감자랑 고구마를 주문했네요!!

스테이크 굽기도 너무 알맞고~파스타도 너무 

맛있어요!! 

부시맨브래드 드실땐~ 초코랑블루치즈 꼭 달라고

하세요~ 요것도 정말 맛있어요!! 

나갈땐 아아~ 테이크아웃과 함께 빵도 야무지게

챙겨서 나왔네요!! 

아웃백~ 런치먹고 왔네요!!아웃백~ 런치먹고 왔네요!!아웃백~ 런치먹고 왔네요!!아웃백~ 런치먹고 왔네요!!

0
0
댓글76
  • mogy
    아웃백 오랜만에 듣는 곳이네요 
    추억의 아웃백 스테이크 먹고 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도 정말 오래간만에 갔는데.. 너무 맛있고 좋더라구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아웃백 너무좋죠 저는 간지 넘 오래됐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도 정말 오래간만에 갔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아웃백 너무 맛잇어요
    사진만봐도 너무 군침도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요즘 아웃백 인기가 다시 올라가고 있다고 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오래간만에 갔는데~ 괜찮더라구요~ 
    근면한나팔꽃G229087
    아웃백이 요즘 다시 핫해졌다니 신기하네요
    정말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아요.
    저도 오랜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아웃백 너무 맛있겠어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아웃백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런치세트 구성 괜찮네요
    맛있는 점심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맛있는 메뉴로 드셨네요~
    오랜만에 투움바 땡기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웃백 저도 가보고싶어요
    제가사는곳엔 없어서 아쉽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조만간 갈 예정인데 이대로 시켜먹으면 될 것 같네요. 아웃백은 빵 먹는 재미도 꽤 쏠쏠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즘 아웃백 많이들 찾으시더라고요~
    전 예전에 가고 안가봤는데 조만간 방문해봐야겟어요
  • 즐거운사자K212400
    요즘 아웃백 다시 인기 인것 같아요
    런치세트 구성에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웃백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아웃백 요새 저도 자주 가고있어요
    갈때마다 너무 좋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아웃백 다시 가보고싶네요
    안가본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저는
  • 망고
    런치세트에부시맨브레드 스프 과일에이드 원두커피가 
    기본 제공되네요
  • art.m
    부시맨 브레드 저도 너무 좋아해요 ㅎㅎ 크림치즈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 해리포터
    아웃백의 메뉴들이 다 맛있어 진 것 같아요. 빵도 먹고 싶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아웃백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부시맨부터 익숙한 메뉴들 많네요 
    근데 이상하게 저 에이드가 유독 맛있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웃백 가본지 정말 오래됐네요
    오랜만에 한번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