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gy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정말 오래간만에 아웃백에 다녀왔어요!!
런치세트 주문하면
부시맨브레드 스프 과일에이드 원두커피가
기본 제공이 된답니다!!
저는 짐붐바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주문했어요~
기본제공되는 수프는 2개중 1개는 샐러드로 바꾸고
텐더 2개 추가 주문했어요~~
스테이크에 사이드 2개가 제공된다고 그래서
넘넘 먹고싶었던 감자랑 고구마를 주문했네요!!
스테이크 굽기도 너무 알맞고~파스타도 너무
맛있어요!!
부시맨브래드 드실땐~ 초코랑블루치즈 꼭 달라고
하세요~ 요것도 정말 맛있어요!!
나갈땐 아아~ 테이크아웃과 함께 빵도 야무지게
챙겨서 나왔네요!!
0
0
댓글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