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와부 라떼 맛잇어요

카페와부 라떼 맛잇어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디저트도 맛잇고 커피도 맛잇는집이에요

동네에 이런 카페도 잇구나 싶을정도로 커피가 맛잇어요

애완견도 출입이 가능해서 자주 방문하고 잇어요

커피도 디저트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제일 좋은거같아요

 

0
0
댓글68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카페와부 너무 맛나보이네요 저런 카페도 가보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라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라떼 맛집인가요
    시원한 라떼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애완견 출입가능하네요 ~
    섬세한 카페라서 좋아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동네 카페 가셨나봐요
    사진만봐도 저도 한잔 마셔보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애완견 출입이 가능하다니 강아지 데리고 외출함 해야겠어요
    저렴한 커피에 맛도 있다니 여기만한곳이없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라떼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카페와부 라떼 맛있나봐요
    저도 라떼마시는거 좋아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커피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요새들어 커피 자주마시게 되더라구요
  • 망고
    애견 동반도 가능 하다고 하니 좋네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art.m
    근처 가면 가봐야겠네요 라떼 맛있다고 하니 궁금하네요
  • 해리포터
    디저트랑 커피 메뉴가 둘 다 맛 있군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카페와 뷰 맛집에서 커피 마시는구나 좋은 곳입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카페와부 라떼 맛있나 봅니다. 
    가보고 싶어지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군침이 확 도네요.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라떼 좋아하는데 궁금해요.
    언젠가 가서 마시고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라떼 맛집이군요
    반려견도 출입되네요
  • 고귀한뱀H207599
     토핑과 어우러진 비주얼이 정말 화려하고 예쁘네요. 한 입 크게 떠먹고 싶어지는 강력한 유혹입니다.
    
    
  • xyJackal936
    라떼 맛집인가봐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가구들이 만드는 무드가 너무나 편안해 보여요. 향긋한 향을 맡으며 종일 머물고 싶어지는 감성적인 공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