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케아 처음 와봐요.

이케아 처음 와봐요.

 

저는 이케아 처음 와봐요.

그런데엄청 생소하다거나...

그렇지는 않네요 

다만...물건 찾는 방법이 어렵더라구요.

물건 검색하는 방법이 나와있긴한데

제가 찾는 물건의 위치를 도무지 못 찾겠더라구요.

일단 먹고 생각해보려고요 ㅎㅎ

4
0
댓글77
  • 위대한코끼리K116512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이에요
    예쁜 가구들 보며 인테리어 영감 얻고 가세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식사하셨나보네요
    아무튼 정신 없나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이케아 너무 가고 싶어요 여기도 생겼으면
  • 활기찬거미Q1817693
    이케아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이케아 방문이네요
    내부가 넓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케아에 치킨도 파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은 치킨인가봐요
    사진보니 저도 치킨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치킨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케아 처음가면 좀 헷갈릴수도 있겠더라구요
    이케아에 치킨도 파는줄은 몰랐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이케아 치킨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은 치킨인거같네요
    저도 치킨은 정말 좋아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치킨이죠??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저도 이거보니 치킨 먹고싶네요
  • 망고
    맞아요, 컴퓨터로 검색 해야 돼서 물건 찾는 방법이 어렵긴 하더라구요
  • art.m
    이케아 처음 가 보면 정말 크고 물건도 많아서 제대로 구경 못 하고 와요
  • 해리포터
    이케아 에 종류들도 많고 매장도 커서 찾으려는 걸 찾기 힘들 때도 많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케아 저도 한번도 안가봤어요
    직접 가서 구경해보고 싶긴 해요
  • 기쁜기린G117001
    저 어떤 이케아 가보* 못했습니다. 볼 것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전체적인 분위기는 생각보다 낯설지 않았지만, 원하는 물건 찾는 게 쉽지 않은 건 정말 공감돼요. 매장 구조가 워낙 넓고, 검색대로 찾아도 위치가 헷갈릴 때가 많죠.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처음 가면 매장 구조가 워낙 넓고, 쇼룸과 창고가 나눠져 있어서
    물건 찾는 게 은근 헷갈리죠.
  • 수려한백합W1854474
    이케아가 멀먼 가기 힘들죠 저도 멀어서 잘 못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