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투썸에서 나온 두초생 먹었어요
피스타치오가 아이스크림맛나서 인공적이긴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카다이프가 가득들어있어서 씹는맛이좋아요
실온에 둬서 좀 녹였다 드시는분들 많던데 그러면 인공맛이 더쎄져서 전 그냥먹는게 맛있었어요
0
0
댓글73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투썸에서 나온 두초생 먹었어요
피스타치오가 아이스크림맛나서 인공적이긴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카다이프가 가득들어있어서 씹는맛이좋아요
실온에 둬서 좀 녹였다 드시는분들 많던데 그러면 인공맛이 더쎄져서 전 그냥먹는게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