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투썸 두초생 먹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투썸에서 나온 두초생 먹었어요

피스타치오가 아이스크림맛나서 인공적이긴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카다이프가 가득들어있어서 씹는맛이좋아요

실온에 둬서 좀 녹였다 드시는분들 많던데 그러면 인공맛이 더쎄져서 전 그냥먹는게 맛있었어요 

투썸 두초생 먹었어요

0
0
댓글73
  • 위대한코끼리K116512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에 스트레스가 풀려요
    두초생의 진한 초코 맛은 역시 거부 못 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두초생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어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투썸 두초생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두초생 신메뉴네요
    먹어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두초생이 새로나왔네요~
    녹이지 않는게 좋겠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투썸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기 케이크가 맛있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두초생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두초생 보니 식감에 대한 칭찬은 많더라구요
    차갑게 먹는 두초생이 취향이신가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투썸 두초생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투섬이 케이크가 맛있더라구요
    저도 가끔 사다가 먹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투썸 오랜만이군요
    여기 케잌이 맛있긴 하더라구요
  • 고귀한뱀G130599
    두초생 잡수셨군요. 
    제가 피스타치오 엄청 좋아하는데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 망고
    공장에서 만들어져서 나오는 거라 인공 맛이 날 수도 있겠네요
  • art.m
    가다이프가 가득 들어 있군요. 저도 먹어 봐야겠습니다.
  • 해리포터
    투썸에도 두바이 관련한 디저트가 나왔군요 비주얼 예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두초생이 뭔가 했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투썸의 두툼 쿠 케익이 나왔군요. 저도 케이크 너무 먹어 보고 싶습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실물 첨보네요
    인공적인 맛이 나다니 좀 실망스럽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아직 상상이 안 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인기네요 두초생 궁금하네요
    인공적인 맛이라니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