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 여자)
대학로에 갔다가 진짜 오랜만에
길거리 떡볶이와 순대를 먹었네요.
바로 떠먹는 오뎅 국물이 왜이리 맛있나요 ㅎㅎ
추운 몸을 딱 녹여주었네요..
분식은 당연 다 맛있죠 ㅎㅎ
0
0
댓글66
(서울사는 40대 여자)
대학로에 갔다가 진짜 오랜만에
길거리 떡볶이와 순대를 먹었네요.
바로 떠먹는 오뎅 국물이 왜이리 맛있나요 ㅎㅎ
추운 몸을 딱 녹여주었네요..
분식은 당연 다 맛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