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떡볶이에 순대 분식은 왜 항상 맛있을까요??

떡볶이에 순대 분식은 왜 항상 맛있을까요??떡볶이에 순대 분식은 왜 항상 맛있을까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대학로에 갔다가 진짜 오랜만에 

길거리 떡볶이와 순대를 먹었네요.

바로 떠먹는 오뎅 국물이 왜이리 맛있나요 ㅎㅎ

추운 몸을 딱 녹여주었네요..

분식은 당연 다 맛있죠 ㅎㅎ

0
0
댓글6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분식의 기본이죠 너무 맛날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떡볶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떡볶이랑 순대 최고에요~
    먹어도 안질리더라구요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떡볶이와 순대네요
    분식은 항상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분식집 떡튀순은 진리죠
    저도분식집가면 늘 저렇게 시켜먹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떡볶이와 순대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분식은 언제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튀김이랑 먹어도 좋고 순대랑 먹어도 맛있고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떡볶이에 순대 분식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분식집떡튀순운 진리입니다
    그냥 외우세요 그게 정답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순대 떡볶이 너무 좋지요
     보니까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분식 좋아하시나봐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망고
    떡볶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순대 간도 먹고 싶어요.
  • art.m
    분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떡볶이 사진 보니 저도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분 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떡볶이가 달달하고 맛있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떡볶이 국물이 다른 음식이랑 잘 어울리나봐요
    몸에는 안좋다고 하는데 안먹을수가 없어요
  • 기쁜기린G117001
    떡볶이 순대 간식으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소스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지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맞아요. 요즘 날씨가 정말 따뜻해졌더라고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떡볶이와 순대를 먹었군요. 
    떡볶이와 순대 먹으면서 오뎅국물 마시면 정말 맛있지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조합이라 그런 것 같아요. 
    분식집 가면 꼭 같이 시키게 되더라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그러니까요
    질리지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