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전통시장에 가면 칼국수는 꼭 먹어보는 편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칼국수는 아주 훌륭한 메뉴라고 생각해요.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칼국수집입니다.

광명시장의 5천원 칼국수보다 1천원 비싸지만 국물맛이 아주 좋습니다. 

 

0
0
댓글61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 정말 먹고 싶어요 언제든지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홍두깨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성비가 좋은 곳이네요!
    추울따 먹기 딱이에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칼국수 저렴하고 맛있어 보여요 다른 메뉴도 다 가격이 착한데 다 먹어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시장 안 칼국수네요
    맛집 느낌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 이군요
    기억해둘게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홍두깨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통시장 칼국수 양도 많고 맛도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한끼 해결할수잇는것도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홍두깨칼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 너무 좋죠 저도 좋아해요
    시장통 칼국수가 유독 맛있죠
  • 고귀한뱀G130599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에 다녀오셨군요. 
    저도 요즘 칼국수에 빠져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 망고
    칼국수가 한끼 먹기 에 저렴하고 배도 불러서 좋습니다
  • art.m
    시장에서 사먹는 칼국수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정겹네요
  • 해리포터
    그래도 칼국수가 엄청 저렴 한 것 같습니다 ㅎㅎ딱 시장칼국수 느낌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추운 날에 칼국수 딱 좋네요
    오랜만에 칼국수 한그릇 하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홍두깨 칼국수 맛집 다녀오셨군요 칼국수 지금 너무 땡기는 음식입니다
  • 기똥찬여우A218118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요. 보기만 해도 군침 나와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홍두깨칼국수 맛있어 보입니다.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싸고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추운 날씨에 먹기 좋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저렴하네요
    맛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