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전통시장에 가면 칼국수는 꼭 먹어보는 편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칼국수는 아주 훌륭한 메뉴라고 생각해요.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칼국수집입니다.
광명시장의 5천원 칼국수보다 1천원 비싸지만 국물맛이 아주 좋습니다.
0
0
댓글61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전통시장에 가면 칼국수는 꼭 먹어보는 편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칼국수는 아주 훌륭한 메뉴라고 생각해요.
안양중앙시장 홍두깨칼국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칼국수집입니다.
광명시장의 5천원 칼국수보다 1천원 비싸지만 국물맛이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