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올만에양식먹었는데정말맛나네요

올만에양식먹었는데정말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양식먹으러갔는데

진짜맛있더라구요..

맨날 집에서 만들어서먹었는데

이렇게 나가서 먹으니 정말 jmt더라구요 ㅋㅋ

역시 누가해주는 음식이 정말맛있네요 ㅎㅎ

0
0
댓글56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파스타가 예쁘게 담겼네요~
    남이 해주는 음식이 최고!
  • 발랄한자두Y212566
    양식으로 드셨네요
    파스타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식 가끔먹으면 그렇게 맛있어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파스타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파스타 집에서 만들긴 쉽지만 또 밖에서 먹음 맛있어요 ㅎㅎ
    남이 해주는 음식이 가장 맛잇나봐요 ~
  • 편안한키위N1804050
    양식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식 가끔가다가 정말 생각나죠
    저도 파스타정도는 직접 해먹습니다
  • 고귀한뱀G130599
    외식하면 맛있고 즐겁지요. 
    파스타 맛있어 보여요 
    
  • 망고
    오랜만에 나가서 외식 하셨으니 맛있는 식사였을 것 같아요
  • art.m
    저도 파스타 너무 좋아해서 양식 먹으러 갈 때가 기분이 좋아요
  • 해리포터
    맞아요, 역시 음식은 누가 해주는 음식이 제일 맛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간만에 먹는건 다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양식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오랜만에 양식 드셨군요 먹고 두 개 다 먹고 싶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어보이는데요 단란한 시간 잘 보내세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정말 양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최고예요.ㅎㅎ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집에서 맛내기가 어려운것 같아요
    남이 해줘서 더 맛있는것도 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남이해준게 최고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양식도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파스타가 정말 맛나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K506356
    그러고보니 요즘엔 밖에서 파스타를 안 먹었네요
    집에서 해 먹어서 생각이 안났나봐요 ㅋㅋ
  • 코트로마니치
    저도 파스타중에선 토마트소스 베이스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