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페페로니피자먹고왔네요

페페로니피자먹고왔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페페로니피자 먹고왓네요

자식들이랑 

요즘 페페로니피자가 짭짭하니

너무맛있게먹었어요.

페페로니피자는 어딜가든

다맛있는거같네요.

양이많지는않지만 그만큼

맛있게 먹고왔네요.

0
0
댓글59
  • 신나는바나나K127640
    페퍼로니 피자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짭짤하니 최고예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피자 비주얼이 굿이에요!
    피맥하면 좋을거 같아요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페퍼로니 피자네요
    짭짤하니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페퍼로니 피자 저도정말 좋아해요
    가끔사가 사먹습니다 맛있죠 이거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페페로니피자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페페로니피자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페페로니피자 오랜만이군요
    저도 가끔가다 사먹는데 맛있어요
  • 고귀한뱀G130599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이 계정도 같이 쓰고 있나봐요 ㅋㅋ 
    피자 밑에 있는 사진이 파스타 사진 맞죠? ㅋㅋ 
    
  • 망고
    페퍼로니 피자는 어딜가 던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 art.m
    페퍼로니 올라간 피자 맛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크기가 크진않지만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페페로니 가 올라가서 짭짤하고 더 맛있을 것 같은 피자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피자는 언제 봐도 먹고싶네요
    좀 비싸서 그렇지 맛있어요
  • 기쁜기린G117001
    피자 너무 먹어 보고 싶습니다 치즈가 쭉 늘어나는 피자 너무 좋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은데요. 진짜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피자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가족과 피자로 외식 하셨군요  아이들이 좋아했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피자 드셧군요 마싯겟네요 
    저도 사먹어야겟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피자네요
    맥주랑 궁합 최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페퍼로니 피자저도 좋아해요.
    페퍼로니가득해서 맛이썽보여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요즘엔 클래식 피자를 잘 안 먹어서 더 맛있어보이네요
    여기가 특히 맛있어보이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