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드뎌 화이트리에 식빵을먹어봤어요 !!
진짜 맛잇더라구요
딸기잼도 제가알던 식감이 아니고
근데 맛있고 ㅋㅋ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나중에보이면 꼭 사드셔보길 추천합니다
0
0
댓글63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드뎌 화이트리에 식빵을먹어봤어요 !!
진짜 맛잇더라구요
딸기잼도 제가알던 식감이 아니고
근데 맛있고 ㅋㅋ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나중에보이면 꼭 사드셔보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