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의 낭만이 느껴지는 가평양떼목장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저희 가족은 동물을 참 좋아하는데요. 

어딜가나, 길고양이를 만나면 잠시 멈춰서서 구경하고, 

지나가는 강아지만 봐도 너무 귀여워하고,^^

동물원도 참 좋아하고,, 그렇게 동물을 사랑하는 가족이에요. 

양떼목장도 참 좋아하는데요. 

푸릇푸릇한 계절에 가도 참 좋지만, 겨울에 가도 겨울만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양떼 목장을 참 좋아해요. 

저희간 가평양떼목장도 참 유명하더라구요. 

카페도 있고, 작은동물들, 알파까지 구경할수 있어서요. 

가족 나들이, 양떼목장으로 한번 가보세요. 

겨울의 낭만이 느껴지는 가평양떼목장

0
0
댓글52
  • 신나는바나나K127640
    가평 양떼목장 너무 가보고 싶네요. 정말 재밌을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양떼목장 가보고 싶어요!
    알파카들도 있나봐요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양떼목장 풍경이네요
    겨울에 보기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평 양떼목장 저도 가보고싶은데요
    사진만봐도 정말 좋은곳같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가평양떼목장이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동물을 참 좋아하는 분이시근요 
    가평양떼목장에 귀여운 양들이 가득하지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가평양떼목장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평 양떼목장은 오랜만이네요
    여기 십수년전에 한번 가본 기억나요
  • 고귀한뱀G130599
    양떼들도 사진 찍어서 올렸으면 좋았겠네요. 
    양떼도 사진 보고 싶어요 
    
  • 망고
    가평 놀러 갈 때마다 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구경 할 게 만나 봐요.
  • art.m
    알파카까지 있어서 겨울에 구경 하러 가기 참 좋겠습니다
  • 해리포터
    겨울에 가면 겨울 만의 느낌이 나네 양떼목장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느낌이네요
    직접 가서 보면 더 좋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가평 양떼목장 다녀오셨군요 좋은 체험 하셨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가본적이 있는데 너무 좋았어요 
    가평 양떼목장 카페도 있어서 좋았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파랗고 구름한점 없이 맑네요
    가평양떼목장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양떼목장 재밌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이곳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사진으로 봤을땐 완전 스위스 느낌이더라고요 
  • xyJackal936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