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던킨 두바이 도넛 가격 엄청올랐네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6500원에서 7900원이 되었네요 맛있긴하지만 너무비싸네요 

재료값이 폭등하긴했지만 지금 다시 내리는추세인데

프차는 한번올리면 끝아닌가요?;;; 

두쫀쿠들 카페 가격은 내리고있던데 

던킨 두바이 도넛 가격 엄청올랐네요

0
0
댓글58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정말 너무 비싸네요. 어떻게 먹나요? 저걸
  • 잘생긴물소G122695
    가격이 올랐다니 아쉽네요 그래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격 너무 많이 올렸어요!
    한번 올리면 안내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두바이 도넛 비싸네요
    가격이 올랐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던킨 두바이 도넛은 무슨맛일까요
    두바이 쫀득쿠키도 못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던킨 두바이 도넛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헐 이거 초반에 먹었는데 가격이 올랐군요...ㅠ
    두쫀쿠 가격 다 내리는 추센데 던킨은 어떨런지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던킨 두바이 도넛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두쫀쿠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
  • 고귀한뱀G130599
    던킨에서 두바이 도넛도 파는군요~~ 
    먹어보고 싶긴 한데 정말 비싸네요~~ 
    
  • 망고
    도넛 하나가 8000 원이에요. ? 그럼 진짜 비싸긴 하네요.
  • art.m
    두바이 디저트들이 재료가 구하기 힘들어서인지 가격이 비싸요
  • 해리포터
    던킨에도 카다이프가 들어간 도넛이 나왔군요 맛있어 보여요
  • 기쁜기린G117001
    가격이 갑자기 너무 많이 올라서 저도 놀랐어요 맛은 참 있습니다
  • 기똥찬여우A218118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요. 보기만 해도 군침 나와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한번 가격을 올리면 안내리던데 두존쿠 유행도 끝나고 재료 독접 수급해서 팔거같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1400원이나 올리다니 너무하네요
    피스타치오가 비싸져서 그런가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그러게요
    비싸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원래도 비쌌는데 더 올랐네요.
    이제 사먹기 힘들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K506356
    프차는 잘 안내리긴 하죠
    이거 맛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