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키친205 케이크 사먹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처음먹을땐 딸기가 너무 맛없어서 별로였는데

이번에 먹은건 맛있었어요 빵보다 딸기가 더 많은것같아요

1호인데 안느끼해서 금방먹네요 ㅋㅋ

키친205 케이크 사먹었어요

1
0
댓글61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저기 딸기 케이크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정말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주얼부터 상큼해요!
    딸기케이크 맛있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딸기 케이크네요
    아주 유명한 케이크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키친205 케이크 이군요
    케이크안에 딸기가 한가득 들어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너무 맛있어 보여요 케이크안에  커스타드크림과 딸기가 듬뿍들어있어서 달달하면성 상큼할것 같아요 케이크 종류도 다양해서 더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키친205 케이크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여기거 딸기케이크 엄청 맛있다고 들었어요~
    빵보다 딸기가 많다니 엄청 맛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키친205 케이크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케이크에 딸기가 가득하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고귀한뱀G130599
    진짜 딸기가 듬뿍듬뿍 들어있네요. 
    딸기와 생크림의 조합은 언제나 맛있어요 
    
  • 망고
    딸기가 진짜 많이 들어 가서 케이크 보다는 그냥 과일 같네요
  • art.m
    유명한 케이크 집인가보네요 딸기가 엄청 많이 올라가요
  • 해리포터
    딸기가 아끼지 않고 엄청 가득 들어가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딸기 많이 들어간 케이크 유행이지요 딸기 케이크 먹어 보고 싶습니다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되게 좋아하는 곳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키친205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딸기가 가득해서 이름값 하는 케익이죠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케잌 위에 딸기가 맛있을때와 맛없을때 너무 차이나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딸기 듬뿍이라 반전 맛집이네요.  
    1호인데 안 느끼해서 금방 해치울 만하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여기 딸기케이크 너무 맛있음
    안물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여기 케이크 유명하더라구요.
    딸기철에 먹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