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뺑오스위스 빵 맛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은평구에 펀스터라는 카페인데 여기 빵이 정말 맛있어요 

여러가지 사먹었지만 전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가격은 5200원이에요 

뺑오스위스 빵 맛있어요

0
0
댓글60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정말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뺑오쇼콜라 먹어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뺑오스위스 궁금해요~
    뺑오쇼콜라랑 많이 다른가요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뺑오스위스 디저트네요
    달달한 맛이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 정말 맛있어 보인는데요
    가격이 정말 비싸긴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뺑오스위스 빵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뺑오쇼콜라는 들어봤는데 뺑오스위스는 첨 들어봐요
    초코대신 다른게 들어갔나봐요 겉바속촉일듯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뺑오스위스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뺑오스위스빵은 처음 들어봐요
    무슨맛일지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고귀한뱀G130599
    펀스터에서 파는 빵이 맛있군요. 
    사진만 봐도 빵 결이 느껴지는게 맛있어 보여요 
    
  • 망고
    요즘 빵 가격이 진짜 비싸네요. 작은 데도 5000 원이 나와요.
  • art.m
    저도 뺑오스위스 빵 좋아합니다 파는 곳이 많지가 않은 듯 해요.
  • 해리포터
    저도 뺑오쇼콜라 디저트 너무 좋아해요. 아메리카노랑도 잘 어울리고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빵집 유명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찾아가 먹어 보고 싶긴 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되게 뜨끈해 보이네요. 진짜 몸도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뺑오스위스가 그렇게 맛있군요
    정말 궁금해지네요
  • 빛나는오렌지X1477443
    오 안에 필링이 제대로네요.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빵 향이 벌써 느껴지네요. 
    담백하면서도 고소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빵 되게 이쁘게 생겼어요
    맛도 있나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뺑오스위스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빵 좋아해서 궁금하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우와 맛있어 보이네요
    어떻게 만들어진건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