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하면 딸기! 그중 흰딸기가 진짜 맛있어요

겨울하면 딸기! 그중 흰딸기가 진짜 맛있어요

경기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국 딸기 최고세요
색이 참 신기해요
고당도라서 새콤함은 없어요
전 달달한 딸기 좋아해서 좋지만요

생긴건 맛없을거같은데 당도 높아서 너뮤 맛있어요

 

0
0
댓글75
  • 신나는바나나K127640
    흰딸기나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신기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흔치 않은 비주얼에 당도도 최고지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간식이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흰딸기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궁금하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흰딸기 못먹어봤어요~
    달콤하다니 궁금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흰딸기가 있네요
    고당도 과일이군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흰딸기는 안먹어봤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에 역시 딸기먹는거 좋죠
    흰딸기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흰딸기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흰딸기는 안먹어봤는데 당도가 더 높은가요?
    저도 새콤함보단 달달함을 좋아해서 사먹어봐양겟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흰딸기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흰딸기는 처음 들어봐요
    무슨맛일지 먹어보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흰딸기는 처음이네요
    빨간색보다 맛있나요
  • 망고
    생긴 건 진짜 맛 없을 거 같은 데 당도가 높다니 궁금하네요
  • art.m
    딸기도 비주얼이 그래서 그러지 맛은 빨간 딸기만큼 있더라구요
  • 해리포터
    색깔 이 하얀 딸기라서 맛이 궁금하네요먹어 보지는 않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흰딸기는 한번도 안먹어봣어요
    흰딸기도 달달한가요? 
  • 기쁜기린G117001
    흰 딸기 먹어 보지 못했습니다 빨간 딸기와 얼마나 많이 차이가 날까요
  • 둥둥댁1014
    시어보일것 같은데 달다니 신기하네요. 품종이 따로 있나봐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신기하게 생겼네요. 저는 처음 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안 익은 딸기 같은데 맛있나봅니다. 
    새로운 품종인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