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지난 주에 담근 백김치가 맛있게 맛들었네요~^^
역시 겨울하면 백김치에요
밥 한공기 뚝딱이죠
다른 반찬이 필요없어요
역시 한국인은 김치..
백김치는 고기와도 참 잘 어울려서 고기와 같이 구워 먹었어요~ 고기랑 먹으니 정말 더 맛있더라구요
1
0
댓글75
경기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지난 주에 담근 백김치가 맛있게 맛들었네요~^^
역시 겨울하면 백김치에요
밥 한공기 뚝딱이죠
다른 반찬이 필요없어요
역시 한국인은 김치..
백김치는 고기와도 참 잘 어울려서 고기와 같이 구워 먹었어요~ 고기랑 먹으니 정말 더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