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날씨에 시원하게 먹는 백김치

추운 날씨에 시원하게 먹는 백김치

경기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지난 주에 담근 백김치가 맛있게 맛들었네요~^^ 
역시 겨울하면 백김치에요
밥 한공기 뚝딱이죠
다른 반찬이 필요없어요
역시 한국인은 김치.. 
백김치는 고기와도 참 잘 어울려서 고기와 같이 구워 먹었어요~ 고기랑 먹으니 정말 더 맛있더라구요

1
0
댓글75
  • 신나는바나나K127640
    백김치 너무 맛있죠. 시원하니 겨울에 먹기 좋아해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아삭한 식감에 국물이 깔끔해서 좋아
    답답한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맛이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백김치 정말 맛있죠 저도 해먹어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백김치 고명까지 예뻐요~
    시원한맛이 느껴지네요ㅎㅎ
  • 발랄한자두Y212566
    시원한 백김치네요
    국물까지 먹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백김치 저도 정말좋아해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백김치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어떤음식과 먹어도 조합이 너무좋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백김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백김치 때깔이 정말 죽여줘요~~
    넘 이쁘게 잘 담구셨어요 고기랑 조합 최고!
  • 편안한키위N1804050
    백김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에 먹어도 맛나죠
    백김치 아삭하고 시원하죠
  • 망고
    역시 한국인은 김치예요 ㅎㅎ 김치 없는 밥상은 뭔가 한국 느낌이 안나요
  • art.m
    추웅 겨울 날씨에 시원하게 먹기 좋은 백김치 김장 하셨군요
  • 해리포터
    백김치 고기랑 같이 구워서 먹으면 궁합이 참 좋죠 겨울에 더 땡겨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백김치 진짜 시원해보이네요 ㅎㅎㅎ
    보기만해도 진짜 속이 쫙 풀리는거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동치미 너무 맛있지요 저도 오래 동치미 만들어서 잘 먹고 있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되게 좋아하는 곳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너무 맛있어 보여요
    어떤 음식하고도 궁합이 좋죠 금손이신듯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백김치네요. 시원한 백김치는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X1477443
    오 백김치가 잘 숙성된 것 처럼 보여요. 먹으면 아삭아삭 시원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