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왕딸기 사왔어요

왕딸기 사왔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과일가게에서 딸기 한다라 사왔어요

큼직한 딸기 맛도 좋아요

가격만 좀 내려가면 좋겠어요 

확실히 비싼게 맛도 좋네요

0
0
댓글125
  • 신나는바나나K127640
    딸기가 굉장히 크네요. 정말 실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크기만큼이나 단맛도 일품이야
    겨울 간식으로 이만한 게 없지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딸기가 굉장히 크네요 너무 먹어보고 프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딸기가 크고 싱싱해 보여요 딸기 사진 보니 딸기 먹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 큼직해서 좋아요!
    맛있는 딸기같이 생겼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딸기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딸기 크기가 어마어마하군요
    저도 딸기 먹고싶네요 갑자기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왕딸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딸기 한다라 구매하셨네요
    큼지막한게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왕딸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딸기가 정말 크네요
    역시 겨울철에는 딸기가 맛있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정말 딸기가 크네요
    비싼값을 하나봐요
  • 망고
    딸기가 과일 중에서도 유독 비싼 편이기는 한 것 같네요
  • art.m
    딸기가 정말 크네요. 이렇게 크고 보기 좋은 게 맛있어 보여요. 보여.
  • 해리포터
    딸기가 정말 크고 실싱해 보이네요. 맛 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딸기 맛나더라ㅜㄱ요
    진짜 대왕딸기네요! 
  • 기쁜기린G117001
    지금 딸기가 제일 맛있는시기 같아요 왕딸기 너무 먹어 보고 싶습니다
  • 뜨거운체리P207446
    와진짜크네요ㅠㅠ막나보여용 ㅠㅠ
  • 둥둥댁1014
    와 색이 영롱합니다. 겨울의여왕 딸기 맘것 먹어야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저도 너무 좋아요. 간단히 먹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