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길에 만난 평온한 동네 풍경

안녕하세요,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일주일 전쯤이었을까요, 퇴근 후 무거워진 몸을 이끌고 동네 근처를 천천히 산책했습니다. 평소에는 무심코 지나치던 길이었는데, 그날따라 눈앞에 펼쳐진 풍경이 유독 정겹고 아름다워 보여서 나도 모르게 휴대폰을 꺼내 사진을 찍었습니다.

 

30대에 접어들어 앞만 보고 바쁘게 살다 보니, 이렇게 가까운 곳에 좋은 풍경이 있다는 사실을 잊고 살 때가 많더군요.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과 선선한 바람을 마주하며 걷는 것만으로도 복잡했던 머릿속이 맑게 비워지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때의 단상을 제목과 함께 공유해 봅니다.

 

산책길에 만난 평온한 동네 풍경

0
0
댓글68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산책걷기 좋아보여요 나들이 가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소나무 모양이 특이해요~
    포인트 되는거같고 좋아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산책길이 소나무인가요 정말크네요
    저도 산책길에 사진좀 찍어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산책길에 사진찍으셨군요
    사진만봐도 힐링이 되는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평온한 동네 풍경 너무 좋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익숙한 풍경이 새로워보일때가 있죠
    서늘한 바람과 지는 노을을 바라보면 마음이 참 편안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평온한 풍경이네요
    산책하다 우연히 마주쳤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평온한 동네 풍경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산책길에 사진 잘찍으셨네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찍어봐야겟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동네도 참 좋은거 같아요
    친근하고 정취가 느껴져요
  • 망고
    붉게 물든 노을지는 풍경도 보기에 예쁘겠네요 가끔 풍경 보는 것도 좋아요
  • art.m
    무심코 지난 길이 이렇게 예쁜 풍경 이었다니 다시 깨닫는 하루였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사진만 봐도 평온해지네요
    직접 가서 걸으며 힐링하고파요
  • 해리포터
    가끔 일상적으로 지나가는 길이 더 예쁠 때가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평온한 동네풍경 너무 좋지않나요
    저도 좋아하는 풍경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아주 평화롭네여
    산책하고싶어져요
  • 기쁜기린G117001
    산책하기 편안한 동네에 살고 계시는군요 지금 운동해야 합니다
  • 눈부신늑대P1834214
    사진만 봐도 평온함이 느껴져요 한가로운 오후의 한때같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하늘이 너무 푸르네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져요
  • 기똥찬여우A218118
    여유로운 느낌이 너무 좋네요. 산책하기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