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샤브샤브 먹었네요

추운 겨울 날씨에 따뜻한 것이 생각나서 최가네샤브샤브버섯칼국수 강남점에서 먹었어요. 새로오픈했고 사람도 많았어요!

빠삭 불곳기도 있었어요!샤브샤브 먹었네요샤브샤브 먹었네요

0
0
댓글72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샤브샤브 너무 먹고싶네요 저도 사먹어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샤브샤브 외식으로 좋아요!
    건강 생각해도 먹기 편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는 저도 좋아합니다
    간편하게먹을수있어서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를 듬뿍 먹을수 있죠
    저도 샤브샤브 최애 외식메뉴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샤브샤브 칼국수네요
    새로 오픈한 곳이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샤브샤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는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저도 자주자주 사먹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맛난곳이 오픈했네요
    불고기도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버섯 샤브칼국수 맛있겠어요. 국물도 얼 큰해 보여서 좋네요.
  • art.m
    바람 부는 추운 겨울 날씨에 잘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샤브샤브 참 좋은 음식이죠
    고기도 야채도 같이 먹을 수 있고요
  • 해리포터
    최근에 버섯 샤브 칼국수 강남에도 지점이 생겼군요 여기 저도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바싹 불고기 맛나겟는데요?ㅎㅎㅎ
    샤브샤브는 진짜 질리지도않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넘 좋네여 ㅎㅎ
    저도 오늘 먹으려구용
  • 기쁜기린G117001
    저도 어제 가족들과 샤브샤브 먹었습니다 편하게 먹기 좋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버섯샤브샤브집이네요 버섯샤브샤브는 특히 버섯향이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 상냥한벚꽃Q133283
    강남에 새로 오픈했나봐요 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되겠어요
  • 뜨거운체리P207446
    와맛나보야요 셔브샤브너무조아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