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의 전경을 감상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서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겨울철 나들이 가기 좋은 장소  중 하나가 바로 쇼핑몰이죠. 

저도 자주 가는 장소 중에 하나 인데요. 

거기랑 연결되어 있는 서울스카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아이가 주술회전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 마침 팝업을 하고 있어서 

함께 다녀왔어요. 

겨울이지만 쇼핑몰과 연결이 되어 있어서 날씨와 상관없이 다녀올수 

있는 곳이라 추천하고 싶어요. 

하지만 미세먼지 심한날은 피해주세요 ㅎㅎㅎ

서울의 전경을 감상해보세요

0
0
댓글6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서울 풍경 너무 이쁘네요 너무 가고싶은 곳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서울스카이 안가봤어요~
    날씨 좋을때 가면 되겠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서울스카이는 한번도 못가봤는데요
    서울가면 꼭한번 가봐야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추울땐 쇼핑몰만한게 없죠
    저도 쇼핑몰 자주 갑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서울 구경하기 좋겠어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서울스카이 가셨군요
    볼거리가 많나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서울의 전경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쇼핑몰 저도 가는거 좋아해요
    시간보내기도 너무 좋은 장소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주술회전이 인기가 많군요
    많이 들리긴 하더라구요
  • 망고
    
    아이와 함께 아이가 좋아하는 만화 팝업 행사 다녀오셨군요
  • art.m
    미세먼지 심한 날은 실내 나들이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 해리포터
    요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 것 같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사진으로만 봐도 무서운데요 ㅠㅠ 
    겁이 없으시네요!ㅎ 강심장!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나오셨나보네여
    엄청 높네여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서울에 전경을 보고 있으시군요 재미있는 구경하셨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으아 전 무서워서 저기 못 설거같아요 팝업기간 맞춰서 잘 다녀오셨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위에서 보니 더 멋있네요 서울 참 멋지긴해요
  • 뜨거운체리P207446
    우와안무서우셨어요 ㅎㅎ 멋진데용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은데요. 진짜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이 쇼핑몰이죠.
    볼거리 풍성해서 자주 가는 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