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동태찌개를 끓여봤는데요
겨울철에 이렇게 시원하고 든든한 국물이 딱이더라고요.
북어, 멸치, 다시마로 우려낸 육수에 무를 듬뿍 넣으니까 국물이 훨씬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요!
0
0
댓글70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동태찌개를 끓여봤는데요
겨울철에 이렇게 시원하고 든든한 국물이 딱이더라고요.
북어, 멸치, 다시마로 우려낸 육수에 무를 듬뿍 넣으니까 국물이 훨씬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