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태찌개, 겨울철 시원하고 든든한 한 그릇

동태찌개, 겨울철 시원하고 든든한 한 그릇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동태찌개를 끓여봤는데요

겨울철에 이렇게 시원하고 든든한 국물이 딱이더라고요. 

북어, 멸치, 다시마로 우려낸 육수에 무를 듬뿍 넣으니까 국물이 훨씬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요!

0
0
댓글7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동태 살이 가득하네요!
    부드럽고 맛있겠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동태찌개를 끓이셨군요
    사진만봐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동태찌개 정말 얼큰해보이는데요
    사진만봐도 군침이돌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동태찌개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 동태찌개네요
    육수가 진하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동태찌개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동태찌개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리를 잘하시네요
    음식점 안가셔도 되겠어요
  • 망고
    건강에도 좋고 국 물도 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art.m
    겨울에 따뜻한 국물류라 땡길때 저도 동태찌개 자주사먹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도 추운데 동태탕 참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한그릇 하고 싶네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따뜻한 동태찌개 같은 국물있는 음식이 좋은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동태찌개 시원하고 너무 좋죠~~~~
    살도 도톰하니 많겟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든든할 거 같아요
    동태가 맛나보여용
  • 기쁜기린G117001
    돼지게 겨울에 최애 음식입니다 부드러운 살 너무 먹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동태찌개 직접끓이셨나봐요 완전 금손이시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국물이 대박일거같아요 동태탕은 시원하더라구요
  • 뜨거운체리P207446
    육수가정성이네요 맛없없이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어보이는데요 단란한 시간 잘 보내세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동때탕 한 그릇이면 든든하죠.
    동태가 커서 살이 많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