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직접 우엉조림을 만들어봤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건강에도 좋더라고요.
우엉이 원래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칼륨이 많아 나트륨 배출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짭짤한 반찬으로 먹으면서도 속은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겨울에 추워서 입맛없을때 반찬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
1
0
댓글73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직접 우엉조림을 만들어봤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건강에도 좋더라고요.
우엉이 원래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칼륨이 많아 나트륨 배출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짭짤한 반찬으로 먹으면서도 속은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겨울에 추워서 입맛없을때 반찬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