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엉조림, 영양도 챙기고 맛도 챙긴 겨울 밥도둑

우엉조림, 영양도 챙기고 맛도 챙긴 겨울 밥도둑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직접 우엉조림을 만들어봤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건강에도 좋더라고요. 

우엉이 원래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칼륨이 많아 나트륨 배출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짭짤한 반찬으로 먹으면서도 속은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겨울에 추워서 입맛없을때 반찬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

1
0
댓글73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우엉도 효과가 많네요~
    자주 먹어줘야겠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우엉조림이군요
    밥반찬으로 정말 훌륭한 음식이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엉조림 저도 좋아해요
    김밥에 넣어도 정말 맛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우엉조림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엉조림 만드는게 어렵지 않나봐요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김밥도 싸먹고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우엉조림 만드셨네요
    식이섬유가 풍부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우엉조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우엉조림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는 우엉조림 김밥에 자주 싸서 먹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우엉이 건강에 좋군요
    많이 먹어야겠네요~
  • 망고
    짭잘한 우엉 조림 흰밥이랑 반찬으로 먹기도 딱 좋겠네요
  • art.m
    짭쪼름 하게 간 해서  밥이랑 먹기 에 딱 좋은 반찬이 네요
  • 해리포터
    우엉이 건강에 참 좋은 음식 같아요. 식이섬유도 풍부 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엉 맛나게 조리셨네요
    김밥에 넣어도 좋겟는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조림인가요
    맛있어보이네요오
  • 기쁜기린G117001
    조림 참 맛있는 음식입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지요
  • 강인한사과H1703041
    달달한 낫 날것같은 비쥬얼이네요.
    우엉은 건강에도 좋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우엉 건강에 좋고 맛도있어요 김밥쌀때 넣어도 맛있더라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밥도둑이네요
    건강도 같이 챙기수잇을거같아여
  • 상냥한벚꽃Q133283
    우엉의 은은한 맛이 좋아요 밥한그릇 뚝딱이예요
  • 뜨거운체리P207446
    와너무맛나보여요 직접하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