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신내 형제곱창

연신내 형제곱창

 

한 달 사이에 무려 5회 방문!! 갈 때마다 고기 상태 균일하고 맛있습니다.
일단 모듬소금구이와 양념모듬 모두 드셔보길 추천 드리고, 양념에는 우동사리 꼭꼭 추가하세요~
전 양볶음밥도 꼭 먹고 오는데 즉석에서 구워주는 김에 싸먹는 볶음밥 안 먹으면 허전해요~
5시 넘으면 거의 대기있다고 봐야하지만 2층에 따뜻한 대기공간 있습니다~~

4
0
댓글74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고소한 곱이 가득해서 씹을수록 맛있어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찐 맛집추천하셨네요!
    저도 가서 먹고싶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곱창은 정말 좋아해요
    안먹은지 좀 됐는데 먹고싶네요 사진보니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곱창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곱창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한달 5회라니 엄청난 단골이시네요!
    모듬소금과 양념모듬이 둘다 넘 맛나나봐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단골 곱창집이네요
    그만큼 입맛에 맞나 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곱창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곱창 정말 오랜만이군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곱창이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한달에 5회 대박이네요
    완전 믿음이 가는데요
  • 망고
    양 볶음밥도 궁금하네요. 든든하게 한 끼 먹고 올 수 있겠어요.
  • art.m
    양념에 우동 사리를 추가 한다니 뭔가 신기한 조합인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곱창 보니 오랜만에 먹고프네요
    곱창 막창도 가끔 먹으면 맛있어요
  • 해리포터
    고기도 맛있어 보이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어 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형제곱창 맛나겟어요!
    곱창 잘 먹을줄모르는데 맛집가서 먹어야한다더라ㅜㄱ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곱창이 최고죠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연신내 곱창집이 있군요 곱창 너무 맛있는 음식입니다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말씀하신 것처럼 모듬소금구이와 양념모듬 둘 다 꼭 먹어봐야 하고, 양념에는 우동사리 추가가 필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갈 때마다 고기 상태가 균일하고 맛있다니, 맛집 인증이네요!
  • dmrkk
    모듬소금구이와 양념모듬 모두 추천하시고, 양념에는 우동사리 추가까지 완벽 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