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치즈당 생크림카스테라

치즈당 생크림카스테라

 

치즈당 생크림카스테라는 언제나 옳아요
넘 맛있게 먹었어요! 두바이카스테라도 얼른 먹어보고싶어요 ㅎㅎ
품절만 아니면 꼭 구매해보려구용!

4
0
댓글79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폭신한 빵 속에 크림이 가득해서 맛있어
    우유랑 같이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아
  • 잘생긴물소G122695
    생크림 카스테라 맛있어 보여요 치즈당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진짜 부드러워보여요~
    흰우유랑 먹으면 딱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생크림 카스테라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 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치즈당 생크림카스테라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생크림카스테라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치즈당 생크림카스테라 사진 진짜 넘 퐁신해보여요
    두바이 카스테라도 나왔나보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생크림 카스테라네요
    부드러워 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생크림카스테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치즈당 생크림카스테라 좋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두바이카스테라도 있나요
    두바이의 끝은 어딜까요 ㅎㅎ
  • 망고
    두바이 카스테라도 궁금하네요카 카 다이프 가 들어가 있겠네요
  • art.m
    생크림 카스테라 맛 있을 것 같네요. 생크림이 따로 나오나 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카스테라에 우유 한잔이면 딱이죠
    오랜만에 카스테라 먹고싶어요
  • 해리포터
    두바이 카스테라도 맛있을 것 같네요. 유행이 조금 없어지면 사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생크림 카스테라라니 맛나겟어요!!ㅎㅎ
    군침나오네요 침이 꿀꺽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부드러울듯 해요
    맛나보이네여
  • 기쁜기린G117001
    치즈랑 생크림 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치즈당 생크림카스테라 먹으셨다니 진짜 행복한 순간이네요
  • dmrkk
    두바이카스테라도 얼른 맛보고 싶으시다니, 다음에는 꼭 품절 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