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더워져 아이스가 땡기는 날씨네요

날씨가 더워져 아이스가 땡기는 날씨네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날씨가 훅 더워졌네요..

그래서 아이스가 땡겨요..

아이스 라떼 한잔으로 여유를 즐겨봅니다..

0
0
댓글79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시원한 음료 한 잔이 간절해지는 오후야
    햇살이 좋아서 아이스 커피 마시기 딱 좋네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더울 땐 역시 아이스죠 몸을 시원하게 해주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요새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낮엔 약간 덥기까지 하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요새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어요
    아이스커피 정말 좋아요 저도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이스 라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하면서 아이스가 땡겨요 ㅎㅎ 
    이제 뜨아의 계절이 지나가나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날씨가 풀렸어요
    그래서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는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이스가 땡기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날씨가 슬슬 봄이 다가오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좋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에도 아이스가 땡기죠
    오랜만에 먹으니 시원하더라고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얼죽아 이시군요 
    요즘에 날씨가 따뜻해져 더욱 땡기죠
  • 활기찬거미X184593
    날이 따뜻해졌지 요 
    커피 한 잔 너무 좋지요
  • 망고
    빽다방 가셔서 아이스 라떼 드시고 오셨군요. 아이스가 잘 어울려요.
  • art.m
    날씨가 정말 많이 포근해졌어요. 시원 한 음료가 먹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곧 겨울 끝나면 따뜻해지겠네요
    아아 드시는 분들 좋겠어요
  • 해리포터
    맞아요 날씨가 기온이 많이 올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제 날이 엄청 포근해졌죠??
    아이스 조만간 시작해야겟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시원한 거 땡기죠
    날이 풀리고 있네여
  • 기쁜기린G117001
    아이스 아메리카노 없고 계시는군요 그래도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좋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저도 얼죽아파라서요 전 눈오는날에도 아이스마셔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