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겹살 먹고 왔어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평택 합정동 맛집 삼정에 다녀왔어요

솥뚜껑 삼겹살에 김치랑 버섯 마늘 올려 구워 먹었어요 고기도 맛있고 묵은지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삼겹살 먹고 왔어요

0
0
댓글13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지글지글 구운 고기에 쌈 싸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어
    든든하게 배를 채우니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이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삼겹살 너무 맛나보여요 쌈 싸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를 잘구우셨네요~
    삼겹살에 김치 최고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삼겹살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삼겹살이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만봐도 정말 좋아요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삼겹살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솥뚜껑 삼겨살이네요
    김치까지 구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삼겹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겹살 언제먹어도 너무좋죠
    저도 삼겹살은 사랑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기로 체력보충하셨네요
    쌈싸먹으면 최고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고기 먹으니 힘나요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구요 
  • 망고
    묵은지 김치를 구워 먹으니 더 궁합이 좋을 것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이궁합 너무 좋아요 맛있게 먹고 왔어요 
  • art.m
    솥뚜껑이 삼겹살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있겠네요. 김치까지 맛있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간치 구우니 더 맛있어요 밥한공기 순삭이예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고기는 삼겹살이 최고죠
    저도 밖에 가서 고기 구워먹고프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나가서 먹으니 편해요 고기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솥뚜껑에 구워서 나오는 거라서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솥뚜껑에 구우니 더 맛난거 같아요 고기 또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삼겹살 드실줄아네요!!
    김치도 구워드시구요 ㅎㅎㅎ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처음 세팅을 김치까지 해주네요 묵은지 구우니 더 맛나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삼겹살 부럽네여 ㅠㅠ
    김치까지 완벽하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김치까지 완벽하죠 맛있게 먹고 왔어요 
  • 기쁜기린G117001
    삼겹살 먹고 싶습니다 삼겹살은 먹어도 먹어도 맛있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언제 먹어도 맛나요 또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묵은지 때깔이 너무 좋네요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죽음이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묵은지 너무 맛나요 고기랑 김치만 먹어도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런 특별한 데서 구우면 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걸까요 돌판이나 저런 뚜껑이 분위기도 한몫하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솥뚜껑에 구우니 더 맛나요 고기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김치까지 같이 구워서 먹어줘야해요 무한흡입가능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무한흡입 가능하죻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