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녁은 김밥으로

저녁은 김밥으로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김밥 먹었어요

고봉민 김밥 메뉴도 많고

맛있고 좋아요 ㅎㅎ

다들 저녁 뭐 드셨나요?

0
0
댓글82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김밥 너무 맛있죠 저도 너무 땡기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봉민 돈가스김밥 맛있어요!
    새우튀김 김밥도 좋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김밥 메뉴 다양하네요 떡갈비김밥이랑 매운어묵김밥 먹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김밥 간편하게 먹기너무좋죠
    사먹기도하고 집에서 말아서 해먹기도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밥 간단하게먹기좋죠
    저도 정말 자주 사먹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간단하게 김밥 사먹음 맛있고 편하지요 ㅎㅎ
    요샌 김밥 가격도 꽤나 올랐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김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간단한 저녁이네요
    어떤 김밥 드셨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김밥 한끼 보내기로 좋죠
    저도 김밥 해먹기도 자주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봉민김밥도 참 좋죠
    언제든 들러서 먹기 편해요
  • 망고
    저도 메뉴 고민 될 때는 김밥을 자주 사먹게 돼요. 간단해서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김밥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김밥 한줄 사서 가야겠어요
  • 해리포터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김밥 만한 메뉴가 없는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김밥이 비싼건 5천원이군요 ㅠㅠ 
    물가 장난아니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이런 분식집도 정말 좋죠.
    메뉴도 정말 많아서 선택지도 풍부하구요ㅋㅋ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김밥 간단하니 좋죠
    은근 맛있네여
  • 기쁜기린G117001
    저녁에 간단한 김밥 맛이 있겠어요 저도 김밥 먹고 싶습니다
  • 눈부신늑대P1834214
    김밥 말고 다른종류도 많네요 한끼 떼우기에 좋은거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는 불고기김밥 참치 다 좋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편하게 먹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