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 날씨가 추워지면 따끈한 감자탕 한 그릇이 생각나더라고요. 뽀얀 국물에 푹 익은 감자와 고기가 함께 나오면, 추위에 얼었던 몸과 마음이 한순간에 녹는 기분이에요. 혼자여도, 가족과 함께여도 겨울 감자탕 한 그릇이면 포근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0
0
댓글76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감자탕 너무 맛있죠 든든하고 좋죠
고요한캥거루F127811
뜨끈한 국물에 고기까지~
든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ㅎㅎ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감자탕 한그릇 너무 좋아요
저도감자탕은 자주 사먹습니다
상쾌한너구리F128331
감자탕 한그릇 정말좋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얼큰하게 감자탕 한그릇 이면 온 몸이 뜨끈~해지죠
요샌 1인감자탕이 많아서 혼자 먹기에도 간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