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감자탕 한 그릇먹으면 너무 행복하죠~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 날씨가 추워지면 따끈한 감자탕 한 그릇이 생각나더라고요. 뽀얀 국물에 푹 익은 감자와 고기가 함께 나오면, 추위에 얼었던 몸과 마음이 한순간에 녹는 기분이에요. 혼자여도, 가족과 함께여도 겨울 감자탕 한 그릇이면 포근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겨울엔 감자탕 한 그릇먹으면 너무 행복하죠~

 
0
0
댓글76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감자탕 너무 맛있죠 든든하고 좋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뜨끈한 국물에 고기까지~
    든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감자탕 한그릇 너무 좋아요
    저도감자탕은 자주 사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감자탕 한그릇 정말좋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얼큰하게 감자탕 한그릇 이면 온 몸이 뜨끈~해지죠
    요샌 1인감자탕이 많아서 혼자 먹기에도 간편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탕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감자탕 전골이네요
    마지막 볶음밥 필수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감자탕 한그릇이면 든든하죠
    감자탕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뼈에 고기 많이 붙었나요
    든든한 마무리 하셨네요
  • 망고
    얼큰하고 고기까지 들어가서 국물이 일품 감자탕이네요
  • art.m
    감자탕에 고기도 들었고 시레기까지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감자탕 사진만 봐도 맛나보이네요
    감자탕에 쌀밥이면 최고에요
  • 해리포터
    감자탕 얼큰한 메뉴가 먹고 싶을 때 딱이예요 볶음밥 먹기도 좋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감자탕 너무 좋죠!!!ㅎㅎㅎ 
    다 먹고 볶음밥 무조건해먹어야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감자탕 최고죠
    든든하게 드세용
  • 기쁜기린G117001
    감자탕 맛있는 음식이지요 지금 따끈하게 먹어 보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여긴특이하게 콩나물인지 숙주가 들어가네요 고기양도 많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감자는 밥이 비벼 먹으면 최고예요 고기는 꼭 와사비와 함께
  • 상냥한벚꽃Q133283
    국물이 엄청나게 진해보여요 맛도 깊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