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길에 베스킨라빈스 다녀왔어요

산책길에 베스킨라빈스 다녀왔어요

설연휴 시작하는 날이네요

연휴라 많이 먹게되니 운동도 챙기려구요

운동하러 나온 산책길에 

또 베스킨라빈스를 들렀네요 ㅠ ㅎㅎㅎ

그래도 맛은 좋아요 ㅎㅎ

 

0
0
댓글7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배라 너무 맛있죠 너무 비싼게 흠이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텀블러에 담을수 있네요!
    안 녹고 좋은 아이디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베스킨라빈스 저도좋아해요
    겨울에먹어도 그렇게 맛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배스킨라빈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베스킨라빈스 드셨군요
    저도 사빠딸이 최애라 꼭 이거는 먹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배스킨라빈스 다녀오셨군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운동 후 아이스크림이네요
    진짜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베스킨라빈스 저도 자주가요
    겨울에도 은근 아이스크림은 땡기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추운데도 아이스크림 드시는군요
    배라 비싸지만 맛있긴 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산책길에 맛있는 디저트 좋아요
     텀블러 너무 좋은데요
  • 망고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먹을셨군요. 달달한 아이스크림이네요.
  • art.m
    산책 하고 돌아 오시는 길에 디저트까지 드시고 오셨군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베스킨라빈스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아몬드봉봉이랑 쿠앤크가 제일 땡겨요
  • 해리포터
    베스킨라빈스 언제 먹어도 달달하고 맛있어요. 디저트 생각날땐 딱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베라 다녀오셧군요!
    아이스크림 땡기죠 시원하게~~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배라 너무 좋죠
    맛있긴 하더라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아이스크림 맛있는곳 많지만 그래도 베라가 맛있긴한거같아요 저도 종종 사먹게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아 운동하고 드시면은 다시 말짱 꽝 도루묵인데 그래도 맛은 진짜 좋아서 어쩔 수 없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운동하고 드셨으니 괜찮지 않을까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요
  • 기똥찬여우A218118
    여유로운 느낌이 너무 좋네요. 산책하기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