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의도 한강공원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여의도 한강버스 선착장 3층에 위치한 스타벅스에서 한강보면서  커피마시고 힐링하고 왔어요 

여의도 한강공원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여의도 한강공원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한강 바로 앞 테이블은 인기가 많아서 평일에도 오전에가야 겨우 앉을 수 있었어요 커피랑 마카롱 먹으면서 한강보니 정말 고요하고 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매장이 진짜 넓어서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분들이 한강보면서 잠깐 쉬다가 가시고 굳즈들도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가족 지인 연인과 함께 한강도 보고 좋은 시간보내러 오세요

 

0
0
댓글72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스타벅스 저도 가야하는데 말이죠 기프티콘 쓰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한강공원 스벅뷰 좋네요~
    오전에 가야 앉을수 있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벅 뷰가 정말 예술이네요
    이런곳에선 커피 정말 맛있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여의도 한강공원 스타벅스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여의도한강공원 스타벅스 뷰가 정말 좋네요
    탁 트인한강을 보며 커피한잔 하면 기분이 좋아지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여의도 한강공원 스타벅스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한강 스타벅스네요
    매장 안이 넓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한강공원 스벅다녀오셨군요
    한강에 재대로 내려다 보이느 뷰가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역시 한강뷰는 인기가 많군요
    일찍 가야겠어요ㅠㅠ
  • 망고
    감상 하면서 커피 마시기 에 좋을 것 같은 스타벅스 지점이네요
  • art.m
    여의도에 있는 한강 공원에도 스타벅스가 있나 봐요. 처음 알았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뷰가 좋으니 차도 맛있겠네요
    저도 힐링하고 싶은 날이네요
  • 해리포터
    한강 공원이 같이 보이는 풍경이라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기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뷰가 정말 좋네요~~
    이런곳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좋겟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 대박이네요
    뷰가 넘 좋은데용
  • 기쁜기린G117001
    저도 여의도 한강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분위기가 좋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자리경쟁이 치열하겠네요 그래도 오픈런할만한 풍경이예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기 한강버스 쪽에도 카페가 있네요 저런 데서 장사가 잘 되려나
  • 상냥한벚꽃Q133283
    여기 한강뷰였네요 한강보면서 커피한잔 너무 분위기 좋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되게 좋아하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