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벅스두바이초콜릿말차라떼먹고왔네요

스타벅스두바이초콜릿말차라떼먹고왔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딸들이랑 스타벅스가서

유자민트티와 아이스두바이말차라떼먹었네요

아이스두바이말차라떼는 정말

두바이맞나요. 두유맞나더라구요 ㅋㅋㅋ 실패했습니다 ㅜㅜ

다음에는 먹던 라떼먹는걸로 하겠어요 ㅋㅋ

0
0
댓글68
  • 기똥찬여우R116518
    색다른 조합이라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는걸
    달콤 쌉싸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겠어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두바이 말차 라떼 먹어보고 싶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두바이가 아니라 두유네요!
    못먹어봤는데 별로인가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벅 저도 정말 자주가요
    여기 라떼 맛있긴 하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타벅스두바이초콜릿말차라떼 이름도 기네요
    저도 스벅 자주가는편인데 한번 먹어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두바이초콜릿말차라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타벅스 두바이말차라떼가 새로 나왔나봐요
    평들이 다들 별로라 전 도전안하려고요ㅠ
  • 편안한키위N1804050
    두바이초콜릿말차라떼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두바이말차라떼 신메뉴네요
    후기가 별로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벅은 저도 자주 갑니다
    여긴 뭐든 마셔도 맛있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름이 엄청 기네요 ㄷㄷ
    두유맛이라니 실망이에요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이거 신상이더라구요
    실패라니 아쉽네여 ㅠㅠ
  • 망고
    이거 맛있다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궁금해졌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이름만 들어도 달달하네요
    저도 달달한거 먹고 기분전환하고프네요
  • 해리포터
    스타벅스에서도 두바이 디저트를 냈네요  저도 먹어 봐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호불호갈리는 맛인가봐요...
    저는 왠지 안먹어봣는데 불호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이거 맛있나요
    궁금했습니당
  • 기쁜기린G117001
    두바이 말차 라떼 맛이  이상하군요
    저도 라떼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신메뉴 소식 들었는데 호불호 걸리는 맛인가보네요
    맛이 궁금하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스타벅스도 두바이음료를 냈네요 근데 맛이 별론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