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딸들이랑 스타벅스가서
유자민트티와 아이스두바이말차라떼먹었네요
아이스두바이말차라떼는 정말
두바이맞나요. 두유맞나더라구요 ㅋㅋㅋ 실패했습니다 ㅜㅜ
다음에는 먹던 라떼먹는걸로 하겠어요 ㅋㅋ
0
0
댓글68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딸들이랑 스타벅스가서
유자민트티와 아이스두바이말차라떼먹었네요
아이스두바이말차라떼는 정말
두바이맞나요. 두유맞나더라구요 ㅋㅋㅋ 실패했습니다 ㅜㅜ
다음에는 먹던 라떼먹는걸로 하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