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소담촌가서열무국수먹었는데너무맛있네요

오랜만에소담촌가서열무국수먹었는데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오랜만에 소담촌갔는데

여기에 나오는 열무국수? 열무김치국수? 

너무맛있어요. ㅋㅋ 항상 맛도 변하지않고

샤브샤브먹기전에 이렇게 입가심하면

너무 상큼해서 좋더라구요 추천쓰

샤브샤브는 소담촌만다니는거같아요

0
0
댓글66
  • 기똥찬여우R116518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겠어
    입맛을 돋우는 데 열무국수만 한 게 없지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열무 너무 시원하고 좋죠 칼칼하고 맛나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열무국수 맛있겠어요!
    소담촌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소담촌 열무국수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담촌 열무국수 정말 좋아보여요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열무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열무국수 넘 시원하니 입가심되겠어요
    먹기전에 입맛 삭 올려주고 샤브샤브 먹으면 조합이 굿굿!
  • 편안한키위N1804050
    열무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열무국수가 나오네요
    입맛을 돋구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담촌 열무국수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열무국수도 있는지 몰랐네요
    입가심 잘 되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국수도 있나요
    너무 좋은데용??
  • 망고
    시원한 열무국수 맛있을 것 같네요. 춥지만 이런 음식이 땡길 때가 있어요.
  • heej
    열무국수 너무 맛있어 보이네욤 소담촌이 열ㄹ무 국수 맛집 맞아요 ㅎ 저도 가면 2그릇은 먹는듯요 
  • 해리포터
    열무국수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날씨랑도 잘 어울리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열무국수 땡기네요
    지금 속이 느글느글거려서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김치돟 맛있군요
    맛집이네여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열무 국수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먹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보기만해도 느끼함이 사라지는거같아요 열무국수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열무김치 아삭 새콤해서 입가심으로도 좋죠 이렇게 산뜻한 메뉴도 먹으면은 고기가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