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오랜만에 소담촌갔는데
여기에 나오는 열무국수? 열무김치국수?
너무맛있어요. ㅋㅋ 항상 맛도 변하지않고
샤브샤브먹기전에 이렇게 입가심하면
너무 상큼해서 좋더라구요 추천쓰
샤브샤브는 소담촌만다니는거같아요
0
0
댓글66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오랜만에 소담촌갔는데
여기에 나오는 열무국수? 열무김치국수?
너무맛있어요. ㅋㅋ 항상 맛도 변하지않고
샤브샤브먹기전에 이렇게 입가심하면
너무 상큼해서 좋더라구요 추천쓰
샤브샤브는 소담촌만다니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