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 자식들과 샤브샤브먹고왔는데
너무맛있게 먹고왔네요
고기부위는 반반으로해서 다양하게 먹었어요
요즘날씨가 조금씩 풀리면서
뜨끈한게 또 땡기더라구요
너무좋았네요
2
0
댓글6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 자식들과 샤브샤브먹고왔는데
너무맛있게 먹고왔네요
고기부위는 반반으로해서 다양하게 먹었어요
요즘날씨가 조금씩 풀리면서
뜨끈한게 또 땡기더라구요
너무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