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먹어도맛있는샤브샤브

오랜만에먹어도맛있는샤브샤브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 자식들과 샤브샤브먹고왔는데

너무맛있게 먹고왔네요

고기부위는 반반으로해서 다양하게 먹었어요

요즘날씨가 조금씩 풀리면서

뜨끈한게 또 땡기더라구요

너무좋았네요

2
0
댓글64
  • 기똥찬여우R116518
    신선한 채소와 고기의 조합은 언제나 옳아
    따뜻한 국물 요리로 든든하게 한 끼 해결했네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맨날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샤브샤브 언제먹어도ㅎㅎ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 언제먹어도 맛있죠
    간편하게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담촌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가 온 가족 다 같이 즐기기 참 좋은 메뉴같아요~
    뜨끈하고 야채도 많이 먹을수도 있고욧
  • 편안한키위N1804050
    샤브샤브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샤브샤브 메뉴 최고에요
    호불호가 없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저도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샤브샤브가 땡기는 계절이죠
    가족들과 가기도 좋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언제 먹어도 맛있죠
    샤브샤브가 최고랍니당
  • 망고
    샤브샤브 고기 선택도 해서 먹을 수 있군요. 부위를 골라 먹을 수 있나 봐요.
  • 해리포터
    샤부샤부는 언제 먹어도 따뜻 한 국물과 고기가 잘 어울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샤브샤브 ㅈ좋아하는 메뉴에요!! 
    맛잇어보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샤브샤브 맛있죠 ㅠ
    최애 음식이네여
  • 기쁜기린G117001
    저도 오늘 사브사브 먹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 눈부신늑대P1834214
    고기반반으로 시키는거 좋네요 덜 질릴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반반이면은 무슨 부위 무슨부위가 나와 요 아직은 또 샤브샤브가 맛있을 때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고기 반반으로 샤브샤브드셨군요
    선택되는게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