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팝콘을 정말좋아해서
영화보러가는게 팝콘먹으러가기도하는데
이거롯데마트에파는 팝콘인데
맛똑같아요 ㅋㅋ정말 맛있어요
저는 카라멜맛좋아해서 오리지널에서 카라멜맛을 많이
빼먹긴하지만 ㅋㅋ 영화관팝콘하고 비슷한데
가격도저렴하니 팝콘먹고싶은분들한번 ㄱㄱ하세요
0
0
댓글67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팝콘을 정말좋아해서
영화보러가는게 팝콘먹으러가기도하는데
이거롯데마트에파는 팝콘인데
맛똑같아요 ㅋㅋ정말 맛있어요
저는 카라멜맛좋아해서 오리지널에서 카라멜맛을 많이
빼먹긴하지만 ㅋㅋ 영화관팝콘하고 비슷한데
가격도저렴하니 팝콘먹고싶은분들한번 ㄱ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