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실내 나들이 장소로 아쿠아플라넷'을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저는 일산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을 추운 날씨에도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따뜻한 실내 나들이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겨울철에는 바깥 활동이 부담스러울 때가 많은데, 이곳은 실내 공간이라 날씨 영향을 받지 않아 설 연휴나 주말 나들이 장소로 특히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실내 나들이 장소로 아쿠아플라넷'을 추천해요!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실내 나들이 장소로 아쿠아플라넷'을 추천해요!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됩니다. 커다란 수조 앞에 서서 유유히 헤엄치는 물고기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잠시나마 일상의 분주함을 잊게 되는 힐링의 시간이 됩니다. 펭귄이나 물범 같은 인기 동물들을 관람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설명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경험도 선사합니다.

 

무엇보다 실내가 따뜻하게 유지되어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유모차 이동도 비교적 수월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도 부담이 적습니다. 추운 계절, 바람 걱정 없이 오래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찾는다면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0
0
댓글58
  • 기똥찬여우R116518
    날씨 상관없이 즐거운 시간 보내기 딱이야
    아이들과 신비로운 바다 세상을 보기 좋겠어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아이들과 함께 하셨군요 가족과 너무 부러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에 가기 딱이네요~
    실내공간이 따뜻해서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아쿠아플라넷 너무좋은데요
    아이들 데려가도 정말 좋아하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이들과 같이가면 좋겠어요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쿠아플라넷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이 데리고 가기엔 아쿠아리움 만한 곳이 없어요
    신기해하기도 하고 교육으로도 참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쿠아플라넷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실내 나들이로 좋네요
    해양생물 보는 재미 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자녀들과 같이 가기 좋겠는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펭귄들 보고싶네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나들이 장소로 좋네여
    아이들이 좋아할듯해요
  • 망고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따뜻하게 구경 할 수 있을 것 같아용
  • 해리포터
    아쿠아리움 가족과 함께 가서 구경 하기에 참 좋은 실내 장소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이들있으면 다들 가봣을거에요 ㅎㅎ
    아쿠아룸 좋죠 필수코스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가족들과 가기 좋네여
    추천 감사해요
  • 기쁜기린G117001
    아쿠아플라넷 겨울에 가족과
    나들이 가기 좋은 곳입니다 
  • 눈부신늑대P1834214
    돔 형태로 되어있네요 물속에 있는 느낌일거같아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계절에 상관없이 실내에서 구경하기 좋겠네요
    공간도 넓고 천장도 높아서 좋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네요 파란 조명이라 바닷속에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