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와플대학원가서
기본 와플먹었는데
너무맛있떠라구요
와플대학이아니라 대학원이라서
맞나? 하면서 갔는데 ㅋㅋ 맞더라구요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올만에 와플 최고네요
두쫀쿠이런것보다 전 이런게 더 맛나네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와플대학원가서
기본 와플먹었는데
너무맛있떠라구요
와플대학이아니라 대학원이라서
맞나? 하면서 갔는데 ㅋㅋ 맞더라구요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올만에 와플 최고네요
두쫀쿠이런것보다 전 이런게 더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