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올만에와플대학원와플먹었는데너무맛있네요

올만에와플대학원와플먹었는데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와플대학원가서 

기본 와플먹었는데

너무맛있떠라구요

와플대학이아니라 대학원이라서

맞나? 하면서 갔는데 ㅋㅋ 맞더라구요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올만에 와플 최고네요

두쫀쿠이런것보다 전 이런게 더 맛나네요

0
0
댓글25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바삭한 식감이 아주 일품인걸
    달달한 크림이랑 조합이 정말 좋아
  • 고요한캥거루F127811
    와플 대학원도 있네요!
    배움에는 끝이 없네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와플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기회되면 자주 사먹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와플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플대학 오랜만에 먹음 참 맛있어요
    넘 뚱와풀보단 적당한 두께의 와플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와플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와플 맛있죠
    집근처에 없어서 아쉬움
  • 발랄한자두Y212566
    와플 맛있어요
    기본맛이 가장 무난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와플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몇번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플대학원도 있나요 ㅋㅋ
    너무 귀여운거 같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와플 대학 넘 좋죠
    맛있더라구용
  • 망고
    두바이 쫀득 쿠키는 비싸고 와플 가성비가 훨씬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달달한 와플 하나면 기분 좋아지죠
    저도 오랜만에 와플 사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와플 대학 와플이 생크림도 가득 들어가서 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엇 저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면 뭐든 맛있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오랜만이네여
    먹고 싶어져요 ㅠㅠ
  • 고귀한뱀H207599
    와플대학 와플 최고죠. 달달한 디저트에요
  • 놀자놀자
    바삭하고 달달한 와플 참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와플 사이에 맛있는 게 들어있네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와플대학 와플 다양해서 좋아요
    맛난 거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