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햄치즈토스트맛있게먹었어요

햄치즈토스트맛있게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올만에 투썸가서

햄치즈토스트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먹을수있을거같긴한데

커피랑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스벅이 사실 최고맛있는데

삼삼한맛이라면 투썸도 괜찮아요

0
0
댓글25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기 최고인걸
    갓 구운 토스트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햄치즈토스트 맛있어요!
    별거 안들어도 좋아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햄치즈토스트 좋네요
    저도 간편하게 토스트 자주 사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햄치즈토스트맛있어 보여요
    저도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기도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햄치즈토스트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투썸에서도 햄치즈토스트 파는줄은 몰랐네요
    커피랑 먹음 정말 잘 어울리겠어여
  • 편안한키위N1804050
    햄치즈토스트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투썸껀 안먹어봤어요
    나중에 먹어봐야지
  • 발랄한자두Y212566
    햄치즈 토스트네요
    커피랑 조합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투썸가서 햄치즈토스트 드셨군요
    투썸가면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투썸에서 토스트도 파는군요
    커피와 잘어울리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베이직하니 맛나네여
    투썸에도 있군용
  • 망고
    햄 치즈 토스트 파는 카페가 많은 가 보네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햄치즈토스트가 역시 기본이죠
    저도 달달하게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투썸에서 샌드위치도 맛있을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토스트는 역시 기본이 최고에요!!
    먹고싶네요 ㅎ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토스트 좋네여
    맛있겠어요 ㅎㅎ
  • 고귀한뱀H207599
    햄치즈토스트 먹음직 스러워보영.ㅛ 배고프네요
  • 놀자놀자
    토스트의 기본인데 기본이 제일 맛있죠
  • 착한블루베리O125345
    햄피즈 토스트 맛나지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