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올만에 투썸가서
햄치즈토스트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먹을수있을거같긴한데
커피랑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스벅이 사실 최고맛있는데
삼삼한맛이라면 투썸도 괜찮아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올만에 투썸가서
햄치즈토스트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먹을수있을거같긴한데
커피랑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스벅이 사실 최고맛있는데
삼삼한맛이라면 투썸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