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디카페인라떼너무맛있어요

디카페인라떼너무맛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늘딸들이랑 카페갔다왔는데

저는 오늘 디카페인라떼먹었네요

확실히 커피는 먹고싶은데

밤에 잠안올까봐걱정될때는

이만한거없는거같아요 ㅋㅋ

디카페인 너무맛나네요

0
0
댓글25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카페인 부담 없이 마시기 딱 좋아
    고소한 맛이 살아있어서 자주 찾게 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디카페인으로 먹어요ㅎㅎ
    밤에 잠이 안오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디카페인라떼 저도 좋아해요
    카페인이 없어서 부담없이 먹기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디카페인라떼 좋죠
    디카펜은 먹어도 부담이 안되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디카페인라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디카페인라떼 넘 고소하고 맛있었을거같아요
    저도 늦게 먹을땐 꼭 디카페인으로 먹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디카페인라떼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저도 디카페인만 먹어요
    카페인은 못먹음
  • 발랄한자두Y212566
    디카페인 라떼네요
    저녁에는 카페인 부담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디카페인 저도 좋아해요
    편하게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디카페인이 부담없죠
    저도 요즘 자주 먹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디카페인 좋아요 ㅠㅠ
    카페인은 잠이 안오네여
  • 망고
    가끔 카페인이 부담 될 때는 디카페인으로 먹는 게 좋긴 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카페인 줄인 라떼도 좋죠
    저도 오랜만에 한잔 하고싶네요
  • 해리포터
    가끔 카페인 부담 될 때 디카페인으로 먹기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디카페인도 좋죠
    카페인에 예민한분들 디카페인 추천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디카페인 좋네여
    저녁에는 저도 먹어용
  • 고귀한뱀H207599
    디카페인라떼  좋은 선택이네요. 저녁에 현명하세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달달하고 카패인 적으면
    부담없이 마셨곘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디카페인으로 잘 드셨네요
    라떼 맛나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