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닐라라떼저만좋아하나요너무달달하니좋네요

바닐라라떼저만좋아하나요너무달달하니좋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가족이랑 같이 카페갔는데

바닐라라떼 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갈때마다 항상 달달하면서

카페인있는거 먹으니까 너무좋더라구요.

오늘날씨가너무좋아서

카페에있기도좋더라그요

0
0
댓글28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피곤할 때 한 잔 마시면 기운이 나
    달콤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걸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바닐라라떼 달달해요~
    당 오르고 좋더라구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바닐라라떼 저도 좋아해요
    달달해서 자주 사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바닐라라떼 저도 정말 좋아해요
    달달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바닐라라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바닐라라떼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달달하니 맛있죠
    저도 바닐라라떼 좋아함
  • 발랄한자두Y212566
    바닐라라떼 맛있어요
    디카페인으로 먹게 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바닐라라떼 좋아해요
    달달해서 자주 먹게되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바닐라라떼 저도 좋아해요
    당이 넘 높아서 자제하지만요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좋아합니다 ㅠㅠ
    달달하니 맛있죠 ㅠㅠ
  • 망고
    달달한 바닐라라떼 기력 떨어질 때 먹으면 딱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달달해야 기분 좋아지죠
    저도 라떼 한잔 하고싶네요
  • 해리포터
    저도 달달한 음료가 생각날 때는 바닐라라떼로 시켜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바라떼 너무 좋죠 ㅎㅎ
    저도 한때 라떼만 마셨는데 아메리카노로 갈아탔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도 좋아해요 ㅎㅎ
    달달하고 최고네여
  • 고귀한뱀H207599
    바닐라라떼 달달하니 좋죠. 기분전환에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달달함과 함께 커피향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지요
    즐겁게 보내세요
  • 놀자놀자
    당 땡길 때 바닐라 라떼 먹으면 참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저는 아메리카노파지만 가끔 달달한거 땡길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힐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