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가족이랑 같이 카페갔는데
바닐라라떼 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갈때마다 항상 달달하면서
카페인있는거 먹으니까 너무좋더라구요.
오늘날씨가너무좋아서
카페에있기도좋더라그요
0
0
댓글28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가족이랑 같이 카페갔는데
바닐라라떼 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갈때마다 항상 달달하면서
카페인있는거 먹으니까 너무좋더라구요.
오늘날씨가너무좋아서
카페에있기도좋더라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