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회동저수지 다녀왔어요

회동저수지 다녀왔어요

 

쉬는날이면 항상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저인데.. 

요새 집에만 있었더니 넘 갑갑하더라구요;; 

그래도 오늘은 날씨도 따뜻해서  오랜만에 바람쐬고 왔답니다ㅎㅎ

모두 굿밤되세요♡

3
0
댓글31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잔잔한 물결 보면서 걷기에 참 좋은 곳이야
    풍경이 아름다워서 제대로 힐링하고 왔겠어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저수지가 정말 광활하네요
    약간 늦은 시간에 가면 좀 무서운 기분도 들 것 같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수지가 정말 좋은데요
    저도한번 거닐어 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저수지가 너무 좋아보여요
    산책하기도 좋은장소같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회동저수지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따뜻해지니 회동저수지 다녀오셨네[요
    날이 좋아서 요새 돌아다니기가 참 좋더라고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회동저수지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집에만 있으면 갑갑하죠
    저수지 갔다 오셨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회동저수지라는 곳인가봐요
    여기 사진만봐도 너무 좋은데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뻥 뚫린 뷰 좋네요
    한적하고 여유롭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수지 다녀오셨네여
    자연 풍경이 최고죠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회동 저수지 시야가 확 틔어서
    전망이 좋게 보이네요 가보고 싶네요 
  • 망고
    탁 트여 있는 넓은 저수지에서 산책 하면서 좋은 시간 이겠네요
  • 해리포터
    집에만 있으면 너무 답답해요 가끔 산책도 하는 게 좋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수ㄱ지가 너무 외로워보여요..
    고요하니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 mogy
    회동저수지 좋아보이네요 
    한번 들러보고 싶어지는 사진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너무 좋네여 ㅎㅎ
    힐링되셧을 거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회동저수지 멋지네요. 풍경이 참 좋아요
  • 강인한사과H1703041
    회동 저수지라은 곳이 어딘디 궁금하네요.
    풍경이 힐링되었을 것 같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잠깐이라도 밖에 나가서 걷고 바람 쐬면 기분이 확 달라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