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에그면 볶음

에그면 볶음

 

배는 고픈데 마땅한 재료가 없어서,

냉동실에 있던 새우 얼른 꺼내다

급하게 한 그릇 만들어 봤어요. ^^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시죠!

 
3
0
댓글36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에그면만의 꼬들꼬들한 식감이 참 매력 있어
    별미로 즐기기에 이보다 좋은 메뉴는 없지
  • 잘생긴물소G122695
    에그면볶음 너무 맛있어 보여요 요리금손이시네요 부럽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에그면 볶음 맛있어 보여요
    저도 직접 한번 해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에그면 볶음 맛있어 보여요
    저도 기회되면 먹어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에그면 볶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에그면으로 볶아서 만들어드셨군요
    넘 고소하고 맛있어보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에그면 볶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어보여요
    레시피 궁금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에그면 궁금하네요
    양념소스 레시피 알고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에그면 볶음이네요
    냉동 새우 필수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에그면 볶음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급하게 만드신 것 맞나요
    비주얼이 넘 좋은걸요 ㅎㅎ
  • 용감한포도P1851842
    우와~ 가게에서 파는거 같은 비주얼이네요ㅎㅎ 어떤 맛인가용? 맛있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신기하네여
    먹어보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에그면 볶음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새우가 통통한게 식욕 돋게하네요
  • 망고
    뭔가 볶음면 느낌도 나고 파스타 느낌도 나는 메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비쥬얼이 엄청 맛있어 보여요
    저도 한그릇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에그면이라는것도 있군요??
    볶아먹어도 좋은가보네요 
  • mogy
    거의 동남아 수준이시네요
    참 맛나보입니다  굿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맛있겠네여
    색다른 느낌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