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대문 가메골 왕만두 너무너무 맛있어요

남대문 가메골 왕만두 너무너무 맛있어요남대문 가메골 왕만두 너무너무 맛있어요남대문 가메골 왕만두 너무너무 맛있어요남대문 가메골 왕만두 너무너무 맛있어요

(서울사는 40대여자)

만두 먹고싶을때 가는 곳이에요...

김치와 고기 왕만두 너무 맛있어요..

평일에가도 줄이 쭉 서있답니다...

이번에도 설 전에 가서 만두를 미리

사왔지요..

진짜 맛있어요...강추입니당

0
0
댓글35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가메골왕만두 맛집이죠!
    가끔 사먹는거 같아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가메골 왕만두 기억할게요
    저도 만두라면 사족을못씁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남대문 가메골 왕만두
    만두가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남대문에 왕만두 맛집이 여기 있었네요~
    김치 고기 둘다 맛있다니 둘다 사서 맛봐야겟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왕만두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왕만두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만두 완전 크다
    맛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왕만두 정말 크네요
    줄서는 맛집이군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왕만두 진짜 맛있겠어요
    김치맛으로 먹고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만두 크기가 크네요
    왕만두 맛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줄서는 맛집인가 봐요
     만두 맛있어 보여요
  • 활기찬거미X184593
    여기 줄 많이사더라구요
     맛 있나 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왕만두 넘 좋네여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내용물이 꽉 차서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먹음직 스럽게 보이구요
  • 망고
    진짜 왕만두 네요 줄까지 서서 먹는 거면 인기가 많아 봐요
  • heej
    남대문에서 먹는 먹거리는 다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ㅎ 근데 김치만두에 고기만두까지 !! 사진만 봐도 침이 꼴깍입니다 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 추울때 만두 참 좋죠
    저도 오랜만에 만두 먹고싶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만두 너무 맛나겟어요 ㅎㅎ
    유명한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만두맛집인가보네요
    김이 모락모락 대박입니다 
  • mogy
    남대문 시장에 가셨어요?
    김치 고기 왕만두 맛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