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들이

시부모님 모시고 근처 바다 가서 칼국수 먹고 커피 마시면서 바다 구경 하고 왔어요.

어머님이랑 저랑 둘 다 수다 떠는 걸 좋아해서 걸으면서 한참 떠들었어요.

커피들고 둘이 사진도 커피들고 사진찍고 ㅋㅋㅋㅋ

오랜만에 모시고 나들이 다녀왔는데 좋아하시네요~~

멀리 가지 않아도 이렇게 좋아하시니 자주 나가야 겠어요~나들이나들이

0
0
댓글4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바다구경 재미있어요~
    오랜만에 바다 가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나들이가셨군요 좋아요
    바다뷰보면서 커피한잔 저도 마셔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커피마시기 좋은 날씨같이 보여요
    바다구경도 하고 좋은시간이셨기를 바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바다근처에 나들이 가셨군요
    나가서 커피한잔하며 걷는게 힐링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나들이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바다 구경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어머님이 좋아하셨겠네요
    오랜만에 나들이 짱이죠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바다구경 언제나 좋지요
    정말 좋은시간이었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바다 나들이네요
    바람 쐬러 가셨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나들이 너무 좋네여
    조심히 다녀오세용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시부모님 모시고 가족 마실
    다녀오셨군요 부모님들 좋았겠네요
  • 망고
    시어머님이랑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잘 지내시는 것 같아 보기 좋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너무 좋네요 ㅎㅎ
    바다 구경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나들이 잘 다녀오셧어요??
    부모님들도 행복해하셧겟어요 
  • mogy
    근처에 바다가 있어서 좋겠어요
    칼국수는 당연히 바지락일 듯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명절연휴 맞이해서 배타고 어디 다녀오셨나요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나들이 좋네여
    잘 다녀오셨어용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나들이 잘 다녀왔어요
    재미있었어요
  • 강인한사과H1703041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저도 사랑하는 분들과 나들이 가야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가까운 곳이라도 가면 좋아요
    꼭 비싼 곳 먼 곳 안 가도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나들이 하기 좋은 연휴죠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좋은 시간 잘 보냈어요
    좋아하시더라구요
  • 행복한강아지X
    짧은 나들이만 다녀와도 기분 전환이 확 되죠. 어디 다녀오셨는지 궁금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궁평항이예요
    서해쪽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