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계양구에 위치한 신교령사골순대국집 추천해요 ㅎ
요기 건더기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나요 ㅎㅎ
김치도 정말 잠 담궜더라고요!
겨울만 되면 이런 따뜻한 국밥이 너무 좋네요 !
든든한 국밥 먹으면서 힘내봐요!
그리고 요기 24시간이라 해장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ㅎ
0
0
댓글31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계양구에 위치한 신교령사골순대국집 추천해요 ㅎ
요기 건더기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나요 ㅎㅎ
김치도 정말 잠 담궜더라고요!
겨울만 되면 이런 따뜻한 국밥이 너무 좋네요 !
든든한 국밥 먹으면서 힘내봐요!
그리고 요기 24시간이라 해장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