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따뜻한 순대국이 맛나네요 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계양구에 위치한 신교령사골순대국집 추천해요 ㅎ

요기 건더기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나요 ㅎㅎ

김치도 정말 잠 담궜더라고요!

겨울만 되면 이런 따뜻한 국밥이 너무 좋네요 !

든든한 국밥 먹으면서 힘내봐요!

그리고 요기 24시간이라 해장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ㅎ 

 

겨울에는 따뜻한 순대국이 맛나네요 ㅎ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국밥 언제먹어도 좋아요!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순대국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순대국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겨울철에 자주사먹었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엔 뜨끈한 국물 음식이 떙기죠
    요런 국밥이랑 김치 깍두기 조합이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따뜻한 순대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뜨끈한게 좋죠
    순대국밥 맛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순댓국만한게 없죠
    겨울에 젤 든든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따끈한 순대국 좋지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24시간 운영이네요
    사골 순대국이에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저도 겨울엔 국밥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ㅎㅎ 부추 팍팍 넣은 순대국 먹고싶네용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유 너무 좋죠 ㅎㅎ
    순대국이 최고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순대국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거 같아요 국민음식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순대국 한그릇이면 아주 든든하죠
    날도 추운데 딱 어울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따땃한 순대국 너무 좋죠~~~
    한그릇하면 속이 든든해져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따뜻한 순댓국 가끔 먹고 싶어. 들르는 식당입니다. 건강에도 좋고요
  • mogy
    순대국은 항상 맛있죠
    어느 곳이던 순간이던 다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맑고 따듯한 순대국 좋지요 ㅎㅎ 저도 이번에 명절에 순대국 먹었어요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순대국 너무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는 따뜻한 순대국 최고죠! 너무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