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는 넓고 캠퍼스 내에 위치해 산책, 운동, 연인들 데이트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저도 연휴 때 가족이랑 산책도하고 사진도 찍고왔어요 오전 11시쯤 도착하니 바람도 안 불고 햇빛이 따뜻해서 걷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호수를 보면서 큰 길을 따라 한 바퀴 천천히 돌면 힐링도 되고 마음이 편안해져요 걷다가 힘들면 호수가 바로 보이는 벤치에 앉아서 대화도 나누고 쉬다가왔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얼었던 호수가 서서히 녹기 시작하나봐요 한 호수에 절반은 녹고 절반은 아직 얼어있는 모습을 보니 더 멋있네요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7호선 건대입구역 산책코스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