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는 넓고 캠퍼스 내에 위치해 산책, 운동, 연인들 데이트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저도 연휴 때 가족이랑 산책도하고 사진도 찍고왔어요 오전 11시쯤 도착하니 바람도 안 불고 햇빛이 따뜻해서 걷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호수를 보면서 큰 길을 따라 한 바퀴 천천히 돌면 힐링도 되고 마음이 편안해져요 걷다가 힘들면 호수가 바로 보이는 벤치에 앉아서 대화도 나누고 쉬다가왔습니다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얼었던 호수가 서서히 녹기 시작하나봐요 한 호수에 절반은 녹고 절반은 아직 얼어있는 모습을 보니 더 멋있네요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7호선 건대입구역 산책코스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건국대 넓어서 좋아요ㅎㅎ
    평지라서 산책하기에도~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좋은 호수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건국대학교에 이런곳이 있었나요
    몰랐네요 한번 거닐어 보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건국대 호수 산책하기가 정말 멋지고 좋으네요
    근처 갈 일 있음 커피한잔 사들고 걸어볼래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건국대학교 호수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건대입구역 산책하기 좋네요
    호수뷰 넘 예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산책코스로 너무 좋네요
    지금은 호수 녹았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건대 호수네요
    절반은 얼어 있네여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ㅠㅠ
    산책하기 좋을듯요 ㅠ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너무 좋네요 ㅎ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경치가 너무 좋네요
    가슴이 뻥 뚫리는듯한 기분이에요 
  • mogy
    건대 호수군요
    예전에 작은 대학은 건대 호수에 빠진다는 농담이 있었죠
  • 겸손한데이지K224282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좋은가보네요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산책하기 좋아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건국대학교 호수 일감호  가봐야겠네요. 풍경이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건국 대학교 호수  제법 크네요.
    건국 대학교 학생은 좋겠네요
  • 강인한사과H1703041
    오랜만에 보는 건대 호수네요.
    사진에서 시원함이 느껴집니다
  • 유머있는바다S133857
    호수가 녹고 있다니 봄이 오고 있는거겠죠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 행복한강아지X
    일감호는 걷기만 해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곳이죠. 날씨 풀리면 더 자주 가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