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경기사는 이십대입니당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리네요 ㅎㅎ

달달한 초코케이크랑 먹으니 좋아요!!

연휴 얼마 안남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달달한 케이크랑 커피~
    최고 조합인거 같아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운날씨에도 아이스 찾는분들 많죠
    저도 겨울에 가끔 먹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너무좋죠
    저도 사진보니 마셔보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많이 따듯해져서 아이스가 넘 좋아지네요~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먹는게 최고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이스아메리카노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아메리카노 좋죠
    달달한 디저트랑 잘어울림
  • 용맹한파파야Y212956
    케이크랑 찰떡궁합이죠
    너무 시원해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아아메 언제나 좋아요
    초코케이크와 최고에여
  • 발랄한자두Y212566
    달달한 디저트와 커피네요
    아아가 제격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죠
    맛있게 드세용
  • 열린자두T126654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케이크는 사랑이죠.
    글쓴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이 추워도 아아는 맛있죠
    날 따듯해지면 더 좋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아아 너무 좋아요 ㅎㅎ
    초코케익까지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후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입니다 ㅋㅋㅋ
    개운하겟어요 
  • mogy
    초코케익도 보여주세요
    아아만 보요주지 말구요 ㅎ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겨울에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포기하지 못해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아아 너무 좋네여
    힐링 최대네여
  • 기쁜기린Q129201
    저도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초코케이크 조합 좋아해요 시원하고 달달한거 드시면서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 동동 띄워서 먹네요
    속이 다 시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