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설거지하고 식혜 한잔마셔요

설거지하고 식혜 한잔마셔요

 

본가와서 새배하고 아침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설거지하고 식혜 한잔마셔요ㅋㅋ

직접 만드신 식혜라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8
0
댓글3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식혜 직접 만드신 거네요~
    더 건강하고 달콤하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식혜한잔 마시고싶네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설거지후에 식혜한잔 너무좋네요
    식혜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직접 만든 식혜 넘 달지 않고 취향껏 먹을수있지요~
    전 밥알 별로 안좋아해서 사진과같은 식혜까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식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식혜 한잔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식혜도 직접 만드나요
    더욱더 맛있을거 같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식혜 달달하니 좋지요
    직접 만들다니 대단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직접 만든 식혜네요
    식후에 먹으면 소화에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식혜 한잔 넘 좋죠
    오랜만에 먹고프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달달한 시원한 식혜 건강에도
    좋고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 heej
    설거지하고 힘드셨을텐데 달달한 식혜한잔이면  기분도 좋아지고 혀끝에 남는 달달함이 피로회복까지 시켜줄거같아요 ㅎ
  • 열린자두T126654
    식혜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연휴때 먹는 식혜가 진짜 맛있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식혜 너무 좋아요
    너무 맛나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식혜한잔 잘 드셨네요
    달달한 식혜 좋아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기름진거 많이 먹고 식혜 먹으면 소화도 잘 되고 좋더라구요~ 홈메이드 식혜라 더 좋네요
  • mogy
    식혜 달달해보이네요
    명절엔 식혜가 참 좋지요
  • 똑똑한복숭아E881153
    식사 끝의 달달한 식혜가 어찌나 맛있는지요~ 우리는 감주나 단술이라 합니다만
  • 겸손한데이지K224282
    단술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ㅎㅎ 지방에서는 식혜 좋아해요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직접 만든 식혜  너무 맛있겠어요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