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삼튀김 한소쿠리

인삼튀김 한소쿠리

 

마이산까지 왔으니깐 비싸지만 

인삼튀김 한소쿠리 먹고 가야지요~~ 

조청엿에 찍어먹으니 바삭하고 넘 맛있어요



3
0
댓글40
  • 유머있는바다S133857
    인삼튀김 먹어본적이 없어요
    쌉쌀한 인삼향이 느껴지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인삼튀김 색이 고와요~
    먹으면 건강해지겠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인삼튀김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인삼튀김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튀겨먹는건 맛있어 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인삼튀김 요렇게 해서 얼마쯤 하는가요??
    엿에 찍어먹는다니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삼튀김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인삼튀김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튀김 엄청 깨끗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인삼도 튀기는군요
    튀김은 뭐든지 오케이죠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인삼튀김 궁금하네요
    꿀과함께 먹나봐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인삼튀김도 있네요
    조청에 찍어 먹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바삭해보이네여
    비주얼 좋습니당 ㅎㅎ
  • 용감한포도P1851842
    인삼튀김은 처음봐요!!!! 마이산 어릴때 한번 가봤었는데 이거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인삼튀김 비쥬얼이 정말 좋네요
    몸에도 좋고 꼭 맛보고 싶네요 
  • heej
    인삼튀김을 조청엿네 찍어먹으면 진짜 끊임없이 먹을듯합니다^^ 비싸도 몸에 좋고 맛도 좋으니 금상첨화네요 ㅎ
  • 열린자두T126654
    헉 인삼튀김맛 궁금합니다.
    조청엿에 찍어먹는다니 맛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인삼튀김은 처음 보네요
    근데 정말 맛있어 보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튀김 너무 맛나겟어요 ㅎ
    인삼튀김이라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튀김이 진짜 바삭해보여요
    색감도 어쩜 이렇게 잘나왔대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인삼 튀김을 조청과 함께 먹다니 정말 맛있는 조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