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들 떡꾹 드셨나요?

다들 떡꾹 드셨나요?

 

다들 떡꾹 드셨나요?

나이는 먹기 싫은데 떡꾹은 맛잇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들

 

 

1
0
댓글33
  • 신나는바나나K127640
    떡국은 자주 먹는 것 같아요. 꼭 명절 때문이 아니어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떡국먹으면 나이먹어요~ 
    무시하고 먹고있어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떡국 저도 정말 좋아해요
    소고기넣고 자주 해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국 저도 정말 좋아해요
    소고기 넣어서 먹으면 더맛있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떡국 저는 좋아해서 두그릇 먹었어요 ㅎㅎ 
    고명 잔뜩 올려먹는걸 좋아하겨든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떡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떡국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떡국 좋아요
    맛있음
  • 용맹한파파야Y212956
    떡국은 꼭 먹어야죠 ㅎㅎ
    나이 한살 더먹긴 싫지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떡국 잘 챙겨먹었네요
    한살 더 먹기 싫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떡국 먹었어요
    나이 먹기는 싫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떡국 두그릇 먹어서 두살 먹었네요ㅎㅎ 이제 새해 , 설날이 기쁘지않은 나이지만 떡국은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넹 잊지 않고 먹었네여
    한살 먹어갑니당
  • 열린자두T126654
    저도 떡국 2번이나 먹었습니다.
    그래도 설날에 떡국은 먹어줘야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떡국을 못먹어서 아쉽네요
    저도 조만간 끓여먹어야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떡국 너무 맛나겟어요 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그럼요 떢국 먹었찌요 ㅎㅎㅎ 
    살이 너무 쪘어요 
  • mogy
    새해 인사 감사하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그럼요 가족들과 함께 떡국을 먹었답니다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떡국 넘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