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다들 떡꾹 드셨나요?
나이는 먹기 싫은데 떡꾹은 맛잇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들
떡국은 자주 먹는 것 같아요. 꼭 명절 때문이 아니어도요.
떡국먹으면 나이먹어요~ 무시하고 먹고있어요ㅎㅎ
떡국 저도 정말 좋아해요 소고기넣고 자주 해먹습니다
떡국 저도 정말 좋아해요 소고기 넣어서 먹으면 더맛있습니다
떡국 저는 좋아해서 두그릇 먹었어요 ㅎㅎ 고명 잔뜩 올려먹는걸 좋아하겨든요
떡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떡국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떡국 좋아요 맛있음
떡국은 꼭 먹어야죠 ㅎㅎ 나이 한살 더먹긴 싫지만요
떡국 잘 챙겨먹었네요 한살 더 먹기 싫네요
떡국 먹었어요 나이 먹기는 싫네요
떡국 두그릇 먹어서 두살 먹었네요ㅎㅎ 이제 새해 , 설날이 기쁘지않은 나이지만 떡국은 좋아요~
넹 잊지 않고 먹었네여 한살 먹어갑니당
저도 떡국 2번이나 먹었습니다. 그래도 설날에 떡국은 먹어줘야죠
떡국을 못먹어서 아쉽네요 저도 조만간 끓여먹어야겠어요
떡국 너무 맛나겟어요 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럼요 떢국 먹었찌요 ㅎㅎㅎ 살이 너무 쪘어요
새해 인사 감사하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럼요 가족들과 함께 떡국을 먹었답니다 ㅎ
떡국 넘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