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과일 먹어요

과일 먹어요

차례 지내고 나니

과일들이 많네요

이번에는 사과 배 천혜향 이렇게 했어요

과일들 크고 당도가 좋아요

0
0
댓글24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과일 종류가 다양해요~
    여러개 먹으니까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사과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요새들어 사과 자주 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과가 특히 맛있어보여요
    저도 사과는 자주 먹는편이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배 사과 천혜향 넘 종류가 다양하네요~
    저도 여기에 키위까지 같이 먹었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과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과일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과일도 다양하네요
    질리지가 않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과일들이 너무 좋아요
    사과 배 귤 큼지막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과일들이 크네요
    다양한 종류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과일 너무 좋죠
    요새 맛있더라구용
  • 열린자두T126654
    과일 당도가 좋아서 맛있었겠어요.
    저도 최근에 과일 많이 먹었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요즘 천혜향이 참 맛있더라구요
    먹어도 먹어도 맛있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과일맛나겟어요 ㅎㅎ
    상큼할거같ㄴ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명절에 과일이 저말 많이 들어왔어요
    언제 다 먹나 싶어요 
  • mogy
    사과 배는 클래식한데
    천혜향이 스페셜하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명절에 다양한 과일을 맛보셨군요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과일 맛있겠네여
    당도가 좋아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과일 섭취해줘야져 ㅎㅎ
    맛있어보여요 !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과일들이 당도가 높나봐요
    한라봉이고 천혜향이고 너무 시던데요
       
  • 무한한오리T227820
    차례상에 과일은 필수죠
    좋은걸로 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