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다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부터 서울에서 설 명절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세화 나눔 행사..
오늘도 많은 사진들이 떴네요
내일까지 하는 행사
받으실의향이 있는 분들은 가볍게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0
0
댓글24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다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부터 서울에서 설 명절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세화 나눔 행사..
오늘도 많은 사진들이 떴네요
내일까지 하는 행사
받으실의향이 있는 분들은 가볍게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